테이크아웃 커피시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테이크 아웃 커피시장에 관하여...
2
조사 목적 및 방법
3
분석 결과 및 해석
4
전략적 제안
지역정체성이
작용하는가?
지역정체성이
작용하는
커피시장의
원인분석
케 냐
VS
스타벅스
비교분석
남성 마케팅을
겨냥한
남성들의
커피수요분석
* 1999년에 시장을 형성한 테이크 아웃 커피시장이
해마다 두 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 전국에 약 40여 개의 프랜차이즈 업체와 1000여 곳의
전문점이 성업 중!!
* 올해 시장규모가 약 1000억원대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
* 케냐 본점 월 수익 1500~2000만원
* 스타벅스 충장서림점 월 수익 2000~2500만원
1. 테이크아웃 커피시장에 관하여...
조사
방법
목적
배경
2. 조사 목적 및 방법
테이크아웃
커피수요의 확대
진출 업체증가
경쟁률 심화
개별 매장의
매출 감소
경쟁과열
현 상황의 문제점 해결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요구
목적
배경
조사
방법
1) 지역정체성이 커피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요인 분석
2) 충성도를 가진 집단 VS 충성도를 가지지
않는 집단 비교 분석, 어필하기 위한 요소
3) 커피 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크아웃 커피점을 찾지 않는
남성고객들에 대한 전략
2. 조사 목적 및 방법
조사
방법
목적
배경
조사설계 : 탐색조사
자료수집방법 : 1차 조사 - 문헌,책자,인터넷
2차 조사 - 설문지
표본추출 : 비확률 표본추출(임의추출)
자료수집기간 : 11.7~11.21
분석방법 : 빈도분석, 교차분석, 분산분석, 기술통계
집단별 평균분석, 신뢰도 분석, 다중응답분석
2. 조사 목적 및 방법
성비
지역
연령
3. 분석 결과 및 해석
기본 분석
성비
-시내 테이크 아웃 커피점 이용 비율-
다중응답분석
Group 커피점 커피(Value tabulated = 1)
Pct of Pct of
Dichotomy label Name Count Responses Cases
케본 59 17.1 37.6
케제 72 20.8 45.9
스충 97 28.0 61.8
기타 118 34.1 75.2
------- ----- -----
Total responses 346 100.0 220.4
91 missing cases; 157 valid case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