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Heineken Draught Keg)
하이네켄 드레프트 케그
제품 소개
Heineken Draught Keg
5리터 용량의 휴대용 생맥주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품질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개발된 제품이다. 이 안에는 독특한 구조로 되어있는
전 세계 99개국의 특허 제품인 압력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항상 같은 압력을 유지하도록 이산화탄소를 배출함으로써
생맥주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Heineken Draught Keg)
제품의 특성
제품명
하이네켄 드래프트 케그
용량
5Liters(5,000ml)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1년
넓이
지름 175mm, 높이 290mm
무게
5.5kg
신선도
제품의 개봉이후 30일까지
맥주 온도
마시기 전 2℃~5℃ 미리 냉장(약 10시간)
소비자 가격
대형마트 - 40,000원~50,000원
골프장 및 일반 바(bar) - 약 90,000원 정도
Heineken Draught Keg
기획의도
장 점
단 점
生
30일 동안 신선한 생맥주를
마실 수 있다
高價
가격이 쉽게 구입하지
못 할만큼 고가이다
언제 어디서든 마실 수 있는
신선한 생맥주라는 장점을 부각하여 그 특징으로 승부
소비자는 일반적인 캔맥주보다 시원하고 신선한 생맥주의 맛을 더 선호
Heineken Draught Ke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