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의 해활 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방문의 해’ 활성화 방안
목 차
선정동기
한국방문의 해
지역방문의 해
2004년 강원방문의 해
2005년 경기방문의 해
2006년 제주방문의 해
2007년 경북방문의 해
‘지역 방문의 해’의 문제점
활성화 방안
선정동기
관광은 굴뚝 없는 공장
21세기 국가 발전을 위한 중점 투자 산업
지역관광의 활성화
국내 관광의 진흥
지역 균형 발전
한국 방문의 해
기간: 2001년 1월1일~12월 31일
의의: 국가적 이미지 개선
‘화합하는 인류평화로운 세계’
를 건설하는데 기여하고자 함
목적: 1.‘외래 관광객 1천만 명 시대’를 대비해 관광
인프라를 구축
2. 국민의 선진 관광문화 정립
강원 방문의 해
‘4대 선진 도민 운동’
친절
청결
질서
신용
한류열풍
+
우수한 관광자원
관광객 7,000만 명 달성
강원 방문의 해-행사
강릉 국제 관광 민속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