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의 해활 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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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방문의 해’ 활성화 방안
목 차
선정동기
한국방문의 해
지역방문의 해
2004년 강원방문의 해
2005년 경기방문의 해
2006년 제주방문의 해
2007년 경북방문의 해
‘지역 방문의 해’의 문제점
활성화 방안
선정동기
관광은 굴뚝 없는 공장
21세기 국가 발전을 위한 중점 투자 산업
지역관광의 활성화
국내 관광의 진흥
지역 균형 발전
한국 방문의 해
기간: 2001년 1월1일~12월 31일
의의: 국가적 이미지 개선
‘화합하는 인류평화로운 세계’
를 건설하는데 기여하고자 함
목적: 1.‘외래 관광객 1천만 명 시대’를 대비해 관광
인프라를 구축
2. 국민의 선진 관광문화 정립
강원 방문의 해
‘4대 선진 도민 운동’
친절
청결
질서
신용
한류열풍
+
우수한 관광자원
관광객 7,000만 명 달성
강원 방문의 해-행사
강릉 국제 관광 민속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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