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한중소기업 오로라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성공한 중소기업 “오로라월드”
■ 1985년 창업(대표 홍기우)
■ 캐릭터 디자인을 이용한 완구 제조기업
■ 전세계 판매법인 통한 해외 시장 공략
■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4위
오로라 월드
1.선정동기
2.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동기
3.미국 봉제완구 시장 동향과 특성 4.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략
-경쟁업체 -표적시장
-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특성 -제품전략
-미국 유통의 특성 -유통전략
-가격전략
-촉진전략
5.성공요인분석
6.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1. 목차
1981. 09 오로라무역상사 창업
1985. 09 오로라무역(주) 설립
1992. 09 미국 현지 판매법인 설립
1999. 08 벤처기업 인증획득 (벤처평가우수기업)
1999. 11 오로라월드(주)로 법인명 변경
2003. 12 대한민국 디자인, 브랜드대상
2004. 12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수상(캐릭터 완구)
2005. 04 폴란드 Toy Fair 금메달 수상
연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ephora기업분석 레포트
- 효율성과 효과성의 개념과 차이
- [경영, 경제][컨벤션전시산업]2006년 KIMES 전시회의 현장학습 보고서 - 서비스 사례
- 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 전략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벤츠 마케팅 PPT] 벤츠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벤츠 향후방향제언
- [해외투자론]LG전자해외투자PPT
- 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 전략
- 광고비평(광고 규제의 필요성에 대하여)
- 생산관리_H기업은 여성 의류 제조,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의류(상의, 하의 등) 생산에 저임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 공장을 두고, 운영하고자 합니다 H기업은 생산 공장의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어떤 생산 유형(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해당 방식과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