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분석] 배상면주가의 `산사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환경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4P MIX
6. 성공분석과 향후과제
본문내용
백세주 (국순당)

-한국의 대표적 전통주
-브랜드이미지와 시장점유율 등
모든 분야에서 압도적인 우위
-92년9월 첫 출시이후 게릴라 마케팅과
차별적 판촉을 통해 연평균 매출 62%증가의 경이적 성장 기록
-2002년도 매출액 1300억원

천국 (진로)
-다른 경쟁사와 달리 누룩을 쓰지 않고
약초의 엑기스를 다려낸 내림술
-텁텁하지 않고 맑고 깨끗하며 상쾌한 맛
-30-40대 주 타켓

군주 (두산)
-천문동을 주원료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춤
-고급스럽고 남성적인 이미지 형상화한 디자인
-알콜도수 13도의 저도수
-부드러우며 깔끔하고 향이 은은하여 깊은 맛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사진이 많지 않은게 좀 부족한 점이지만 볼만함
  • camp***
    (2010.05.29 10:13:00)
회원 추천자료
  • 롯데주류(두산주류) 설중매, 산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엑스필, 참나무통맑은소주,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 조선맥주, 진로) 참이슬, 대선주조 시원소주, 국순당 백세주, 배상면주가 산사춘
  • 마케팅 성공사례로도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국순당은 백세주의 연매출이 130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지난 11월 15일 농림부가 주관한 한국전통식품품평회에서 대통령상 수상한 것을 계기로 내년 월드컵과 아시안게임 등의 공식 연회를 적극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백세주는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에 이어 장수상 품으로 소비자의 마음에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Ⅷ. 배상면주가 산사춘1. 첫 번째 광고 존중받는 여성 만

  • 국순당 `백세주`의 모든것
  • 성공했다. 제품개발후 군주는 마케팅전략에서도 차별화를 시도했다. 인지도 확대를 위해 공중파 및 케이블을 망라해 TV 홍보를 강화했고 라디오, 신문 및 극장에서도 집중적인 노출전략을 시도했다. 또한 유흥업소 등 중점업소를 공략하고 백화점, 할인점 등 유통업체에서는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우위를 느낄 수 있도록 시음을 강화해 나갔다. 3) 배상면주가의 산사춘산사춘은 상서주로 대접 받는다. 그만큼 고급술이란 뜻일것이다. 접미사 춘

  • 국순당 경영전략
  • 주가 중심이 되어 1997년부터 급격한 매출신장을 이어오고 있다. 국순당의 백세주 외에도 두산의 군주, 진로의 천국, 배상면 주가의 산사춘, 금복주의 화랑이 이를 이어 대기업의 시장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약주시장은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데 이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분석할 수 있다. 저도주의 선호로의 술 소비문화로 변화, 중장년층 고소득자들 중심으로 건강주와 고급주의 수용성이 증가, 여성음주율 증가, 그리고 순

  • [마케팅] 하이트 `프라임맥주` 마케팅전략분석
  • 주가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지난 88년 10여개에 불과하던 전통주 제조브랜드는 150여개로 추정되고 있다.업계의 한 관계자는 “소득이 늘고 ‘삶의 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전통주나 와인 등 ‘저도주’를 즐기는 사람이 늘었다”며 “특히 여성이나 20, 30대의 젊은 남성 음주인구 중 저도주를 선택하는 사람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Ⅱ. 내부환경분석 (내적 환경 요인)1. 강점① 브랜드 확장기존 브랜드와 같은 상

  • 모던막걸리 창업계획서
  • 1.1 ~2015 12.31월임대료 46,464,000인건비 120,000,000관리비 9,800,000식재료비 8,001,320광고비 300,000감가상각비 1,661,000법인세 71,800,000당기순이익 200,973,700매출 459,000,000합계 459,000,000합계 459,000,0001.개요1-1 사업의 배경1-2 사업의 목적1-3 사업 장소2. 사업아이템 내용2-1 아이템 특성2-2 핵심 아이템2-3 인테리어 구조2-4 성공사례2-5 시장분석2-5 자사분석 (SWOT분석)3. 사업화 추진계획3-1. 조직도 & 인력확보3-2 마케팅3-3 자금출처3-4 재무계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