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KIA 경영전략
목차
마크
연혁
고려 요소
디자인경영
Peter Schreyer
광고전략
SWOT분석
지구를 상징하는 유연하고 세련된 타원은 세계 무대를 나타내며 타원 속의 영문 ‘KIA’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쉽고 동일한 발음으로 친근감을 느끼게 하여 세계를 달리는, 세계 속의 기아자동차를 나타냄. 또한, 태양의 정열을 상징하는 메인 레드 색상을 통해 생동감 있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는 기아의 힘찬 도약 의지를 표현.
1. 마크
Red는 역동적이고 생명력 넘치는 색상으로 기아의 열정을 나타냄
Gray는 기아의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술력과 신뢰를 상징
1944년 12월 김철호가 영등포에 경성정공(주)라는 이름으로 설립
1950년대 기아산업으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삼천리자전거를 생산
1976년 아시아자동차, 기아기공 등 다른 회사를 잇따라 인수
1987년 마쓰다와 포드의 기술제휴
1990년 기아산업에서 기아자동차로 개칭
1997년 기아그룹은 7월 15일에 부도 유예 협약이 적용. 10월 22일 법정관리
1998년 현대자동차에 인수되어 현대그룹에 편입
2000년 법정관리 해제. 8월 31일 현대그룹부터 분리
2. 연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