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KIA 경영전략
목차
마크
연혁
고려 요소
디자인경영
Peter Schreyer
광고전략
SWOT분석
지구를 상징하는 유연하고 세련된 타원은 세계 무대를 나타내며 타원 속의 영문 ‘KIA’는 세계 어느 나라에서나 쉽고 동일한 발음으로 친근감을 느끼게 하여 세계를 달리는, 세계 속의 기아자동차를 나타냄. 또한, 태양의 정열을 상징하는 메인 레드 색상을 통해 생동감 있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는 기아의 힘찬 도약 의지를 표현.
1. 마크
Red는 역동적이고 생명력 넘치는 색상으로 기아의 열정을 나타냄
Gray는 기아의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술력과 신뢰를 상징
1944년 12월 김철호가 영등포에 경성정공(주)라는 이름으로 설립
1950년대 기아산업으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삼천리자전거를 생산
1976년 아시아자동차, 기아기공 등 다른 회사를 잇따라 인수
1987년 마쓰다와 포드의 기술제휴
1990년 기아산업에서 기아자동차로 개칭
1997년 기아그룹은 7월 15일에 부도 유예 협약이 적용. 10월 22일 법정관리
1998년 현대자동차에 인수되어 현대그룹에 편입
2000년 법정관리 해제. 8월 31일 현대그룹부터 분리
2. 연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자동차 마케팅]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향후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시
  • 기아자동차기업전략과마케팅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2. 국내 자동차산업 현황분석 및 기아자동차의 위치3. 기아자동차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4. 기아자동차 기업전략(1) 디자인경영 전략(2) 품질경영 전략(3) 친환경경영 전략5.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1) 스포츠마케팅 (2) 문화마케팅(3) 체험마케팅 (4) 감성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향후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시(1) 미국시장 마

  • [경영전략] 기아자동차 모닝의 성공전략 제안
  • 경영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지속성장의 핵심 역량인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기아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다각적 노력을 기울인다. 이를 위해 브랜드경영을 전담할 기아차 브랜드경영팀을 신설, 기존 현대기아차 총괄 브랜드 조직과는 별도로 구성된 브랜드경영팀은 기아차의 전사적 브랜드전략을 수립하고 각 부문별 브랜드경영 목표 관리실행을 위한 시스템을 만들어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높일 계획이

  • 현대-기아차의 경영전략과 향후 과제
  • 현대-기아차의 경영전략과 향후 과제KIAHYUNDAI*Index1. HYUNDAI MOTOR GROUP 소개2. 현대-기아차의 다양한 경영 전략 3. 현대그룹의 향후 과제 1끝없는 바다 한가운데에서 수평선을 뚫고 힘차게 떠오르는 영문 ‘HYUNDAI’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당당한 위상을 표현하고 있습니다.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불요불굴의 무한 책임정신, 가능성 실현 의지, 인류에의 구원을 의미 하며 궁극적으로 현대자동차그룹이 만들어 나갈 더 좋

  • [경영전략] 기아자동차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회사명 기아자동차(주) / KIA MOTORS 대표이사정몽구대표업종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설립일1944년 12월 11일본사주소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자산총계15,452,278,000천원(2010.01)자본금1,848,652,000천원(2010.01)(2) 비전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 도약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계 선진 메이커와 품질이나 기술, 가격경쟁력 등에서 치열하게 경쟁함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후발 주자들의 추격에도 철저한 대비책을 마련하는

  • 기아자동차 경영전략
  • Turn aroundContentsIntroduce CrisisPeter schreyer1Prologue-soul, forte surprise디자인 경영Brand identity경영 혁신2Turn Around- K 시리즈-업그레이드 기아- 현재 기아 경영전략- 결론 및 미래의 기아3EpiloguePrologue회사명: 기아자동차그룹사: 현대자동차대표자: 정몽구, 조남홍, 김익환대표 업종: 자동차 제조, 유통 및 수출설립일: 1944년 12월 11일상장일: 1073년 07월 21일자산총계: 15,452,278 백만원자본금: 1,848,652 백만원본점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