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상품 식음료 상품 의미와 필요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식음료 상품
식음료 상품 의미와 필요성
식음료의 개념과 식음료 상품의 의의
호텔에서 상품의 정의
식음료 상품의 유형
식음료 상품의 특성
식음료 서비스의 역할
식음료 상품 사례
1. 식음료의 개념과 식음료 상품의 의의
◆식음료의 개념
음식(food)와 음료(Beverage)의 합성어
고객의 식욕을 충족시켜주는 호텔의 핵심 상품
음료는 알콜성의 주류와 비알콜성의 음료수를 포함시킨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식음료 상품의 의의
상품이란 판매를 목적으로 생산된 재화라 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상품의 의미는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물건을 판매할 목적으로 사용할 때 쓰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자원론] 테마파크에 대하여...
  • 상품론 ( 김천중․임화순,1999 )관광자원개발론 ( 김대경, 1997 )관광서비스개론 ( 윤여송, 2001 )17세기 플레저 가든( 유럽 )도입기 : 19세기 중반 1843년 티보리 공원죤스의 숲(뉴욕) 유희기계의 본격화 ( 덴마크 )성장기 : 19세기 후반 1773년 빈 박람회코니아일랜드(뉴욕) ( 오스트리아 )전성기 : 20세기 초 ▶수요의 증대(미국자체의 성장기)수단의 성장 ▶유희기계의 대형화▶ 자동차 (제트코스터, 대과람차)보다 폭 넓은 ▶철도의 보급오락으로의 (유

  • [호텔실무론, 식음료관리론, 관광 마케팅] [A+]호텔 식음료 마케팅 전략과 판매증진 방안
  • 필요성을 인식하고, 관광호텔 식당경영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경영상의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작성한다.Ⅰ. 관광호텔 식음료 상품1. 관광호텔 상품의 개념 및 특성(1) 관광호텔 상품의 개념상품의 용어는 제품의 용어와 자주 혼용되고 있는데 상품과 제품의 정의를 보다 명확히 하기 위하여 사전적 의미를 보면, 상품은 시장에서 판매할 목적으로 생산된 물건이라 기술 김충호, 호텔경영학, 형설출판사, 1996.하고 있고 법적으로는 동산과 같이 상

  • [졸업논문][스포츠 경영] 국내 스포츠관광 상품개발을 위한 연구
  • 상품의 특성스포츠관광상품의 특성은 무형성, 동시소멸성, 비저장성, 계절성, 동질성, 유일성, 보완성, 효용의 주관성으로 구분된다. . (최승이외, 1999)첫째, 무형성이다. 스포츠관광상품은 손으로 만져보거나 시험해 볼 수 없으므로 관광객이 최종소비 후에나 만족도로서 스포츠관광상품의 질을 평가해 볼 수 있는 특성이 있다.둘째, 생산과 소비의 동시소멸성이다. 스포츠관광상품은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한 시간에 생산되어 판매되고 소비된다. 따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필요성인센티브 여행은 일반관광과 차이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첫째, 여행목적지 선택자와 실제 여행자가 다르고 둘째, 최고급 상품이며 셋째, 대체로 100 200명 규모로 패키지상품보다 대규모라는 점이다.여행목적지 선택자, 즉 기업의 여행담당간부, 인센티브 하우스가 대상지 선정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므로 우리나라와 같이 홍보 부족으로 좋은 관광자원을 가지고도 외국관광객 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라가 접근하기 유리한 시장이

  • [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의 브랜드마케팅
  • 의미하다. 그러므로 가격전략에 있어서 역시 차별화가 필요하다. 가격이란 고객이 지각한 가치만큼을 의미하므로 저가격 전략보다는 식자재를 고급화 하거나,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가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가격을 측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다섯째,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상의 전략은 필수이다. 올해 대부분의 패밀리 레스토랑이 매장을 확대해나가는 공격적인 전략을 펴고 있는 반면 마르쉐의 경우 수익이 적은 매장을 폐점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