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모바일 지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모바일 지니
: 유무선 연동 메신저
목차
인스턴트 메시지
드림위즈
드림위즈 지니
경쟁 서비스, 네이트온
경쟁 서비스, MSN
모바일 지니의 전망
인스턴트 메신저
실시간 의사 소통수단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인스턴트 메신저는 신속하고 간편하며 저렴하게 즉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음.
1.1세대별 이용행태
메신저 사용자의 연령별 분포
매일 사용==> (19~24세) 1위, (13~18세) 2위
1.1세대별 이용행태
연령별 주당 인터넷 분포
(19~24세) 1위, (13~18세) 2위
1.2 향후전망
개인화 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화하는 통신 분야의 경향에 부합.
인간관계를 실시간으로 묶어줌으로써 프라이버시와 소속감이라는 상반된 두 가지 욕구를 모두 충족.
단순 채팅에서 파일 전송. 공유 등 고객 니즈에 부응하여 신속하게 대응.
아직은 음성채팅이 초보적 단계이지만 유선음성통신영역까지 확산할 잠재력 충분.
2. 드림위즈
정보공유를 위한 검색사이트로 사업 시작.
모바일 메신저인 지니를 제공하여 유.무선 연동 메신저의 선두주자가 됨.
드림위즈는 CEO 이찬진, COO 박순백, CTO 정내권 의 세 경영진으로 구성.
회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능동적이고 지능적으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이메일, 메신저 지니, 웹데스크, 검색, 클럽 등과 같이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e-life 서비스라 할 수 있음.
2.1 사업분야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http://dreamwiz.com
http://www.dreamwiz.com/gn/new_gn9.htm
http://mobileim.nate.com/help/sub_guide_01_login_skt.htm
http://pda.nate.com
http://sms.msn.co.kr/main/main/main.a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