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모바일 지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모바일 지니
: 유무선 연동 메신저
목차
인스턴트 메시지
드림위즈
드림위즈 지니
경쟁 서비스, 네이트온
경쟁 서비스, MSN
모바일 지니의 전망
인스턴트 메신저
실시간 의사 소통수단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인스턴트 메신저는 신속하고 간편하며 저렴하게 즉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음.
1.1세대별 이용행태
메신저 사용자의 연령별 분포
매일 사용==> (19~24세) 1위, (13~18세) 2위
1.1세대별 이용행태
연령별 주당 인터넷 분포
(19~24세) 1위, (13~18세) 2위
1.2 향후전망
개인화 되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화하는 통신 분야의 경향에 부합.
인간관계를 실시간으로 묶어줌으로써 프라이버시와 소속감이라는 상반된 두 가지 욕구를 모두 충족.
단순 채팅에서 파일 전송. 공유 등 고객 니즈에 부응하여 신속하게 대응.
아직은 음성채팅이 초보적 단계이지만 유선음성통신영역까지 확산할 잠재력 충분.
2. 드림위즈
정보공유를 위한 검색사이트로 사업 시작.
모바일 메신저인 지니를 제공하여 유.무선 연동 메신저의 선두주자가 됨.
드림위즈는 CEO 이찬진, COO 박순백, CTO 정내권 의 세 경영진으로 구성.
회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능동적이고 지능적으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이메일, 메신저 지니, 웹데스크, 검색, 클럽 등과 같이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e-life 서비스라 할 수 있음.
2.1 사업분야
참고문헌
참고 자료
http://dreamwiz.com
http://www.dreamwiz.com/gn/new_gn9.htm
http://mobileim.nate.com/help/sub_guide_01_login_skt.htm
http://pda.nate.com
http://sms.msn.co.kr/main/main/main.a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비쿼터스 레포트
  • 모바일 네트워크 접속과 모바일 게임기 등의 육성, 하드웨어와 서비스, 콘텐츠를 동시에 연결해 주는 사업, 반도체 및 Display사업등을 통해 유비쿼터스 가치창조 네트워크로 발전 전략- IBM, SCE, 도시바 등과 칩제조 공정기술 개발을 위해 제휴- SOC(System On Chip)설계분야에도 전략적 투자 단행- 위성방송과 ISP, 모든 플랫폼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군 보유-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출할 수 있는 강점국외 주요 기업 및 국가 동향IBM- 유비쿼터스 3대 Computing

  • [경영학] 유비쿼터스 에 관하여
  • 모바일로 자리잡은 인터넷 폰과 센트리노 등이 초기 유비쿼터스를 구현한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초기상태의 유비쿼터스를 의미하며 2007년까지 유비쿼터스 환경이 구현된 디지털 홈이 1000만 가국 만들어지고 2010년 이전에 뚜렷한 자리가 잡힐 것이다. 국민적인 관심과 공감대가 필요하며 학교 차원에서의 교육이 필요하다. 하루라도 빨리 유비쿼터스를 가진자의 전유물에서 끌어내려 우리 모두가 만들어가야 한다. 가진자들만

  •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과 웹툰시장 현황분석및 온라인 컨텐츠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지니의 모바일 순방문자 수는 올해 7월 252만 명을 기록,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91%의 성장을 이뤘다. 총 체류시간 또한 지난 6월 첫째 주 모바일 기준 250만 시간을 기록하여 1월 대비 200% 늘어났다. 이로써 KT 뮤직은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엠넷도 음악 케이블 채널 엠넷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CJ E&M 계열사라는 점을 최대한 활용 중이며, 벅스는 앱 ‘벅스 4.0’을 새단장하며 취향에 맞는 음악을 찾아주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벅스4U’를 실시하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모바일 정보격차의 현황과 해소방안 -정보격차의 사례와 대응 방안을 바탕
  • 모바일 환경에서 정보 격차 해소 이슈 재검토” 정보 통신 정책 제 17권 15호 2005. p 2반대로 생각해 보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모두에게 보편화되었다고 생각하기에 언급할 필요성이 없었을 것이며, “모두”에 속할 수 없는 사람들은 아직까지 ‘보편적 소외’를 받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 크게 인식하지 못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사회로의 진입을 앞두고 있는 현 시점에서 다기능 융합적

  •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지니(genie) 마케팅전략
  • 모바일앱 모두에서 mp3다운, DRM다운, 스트리밍 이용 가능∙ 모바일앱을 이용한 맞춤형 서비스→ 뮤직 유비쿼터스 환경 구축주요 사업2. 지니 소개지니 서비스 지향점3. 3C 분석CustomerCompetitorsCompanyFAW(Forces At Work)3. 3C 분석 - 고객LTE 보급과 함께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음원 다운로드 보다는 스트리밍 선호가격할인,프로모션에 민감하며 현재 사용중인 이동통신사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쪽으로 이동선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