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과 창의력 성웅 이순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성웅 이순신
리더쉽&창의력
리더쉽이란?무리를 다스리거나 이끌어 가는 지도자로서의 능력을 말한다.
리더쉽은 결단력과 책임
리더 혹은 지도자는 그 단체의 의견을 종합하고 결정하고 결단을 내릴 줄 알아야 하고 그 결단이 무리에 반발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된다. 또한 리더는 그 결정에 책임을 질줄 알아야 한다
리더쉽
비젼과 영향력
-단체의 방향을 제시하여 단결하게 하며 리더의 영향력(추진력)을 통해 이끈다.
선택과 실행
-함께 일할 인재를 등용
-선택한 사람들과 함께 할 일을 선택
-선택되어진 일을 실행
인재와 재도
-선택된 사람들을 인재로 육성하고,조직의 시스템을 발전
-후계자를 양성 하는 것도 필요하다.
-인재가 다른 단체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 위한 제도
풍도와 문화
-조직의 자기 번영을 위한 시스템이나 문화양성
리더쉽의 요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