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과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창업기업조사
크리스피크림과 던킨도너츠
INDEX
개요
1.주제선정이유
2.회사소개-크리스피 크림
3.SWOT분석-크리스피 크림
4.4P분석-크리스피 크림
5.회사소개-던킨 도너츠
6.SWOT분석-던킨 도너츠
7.4P분석-던킨 도너츠
8.비교분석
9.결론
주제선정이유
1.크리스피 크림과 던킨의 미묘한 라이벌관계에 흥미를 느낌
2.두 기업모두 비슷한 것 같지만 크리스피크림은 직영점만 운영하고
던킨도너츠는 프렌차이즈로 운영됨.
3.직영점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vs
회사소개-크리스피크림(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브랜드마케팅 사례 업계 1위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현황, 로고의미 등> 연혁, 제품 컨셉, 경영이념 / 방침 등본론 1 - 던킨도너츠 성공전략, 차별화전략본론 2 - 도넛츠시장환경분석 / 경쟁사 비교분석> 도너츠 : 크리스피크림 > 커피 : 스타벅스 커피본론 3 - Markaeitng 전략> 마케팅전략 4P - MIX분석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의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

  • [마케팅] 도넛 시장 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전략
  • 던킨 도너츠의 매출 활동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2. 도넛 시장 환경 분석국내 도넛 시장의 총규모는 1500 억 원 정도로 추산되고 있다. 최근 3년 동안 30%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그중 던킨 도넛은 총 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다. 2004년 롯데쇼핑이 도입한 미국의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매년 200%이상의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대기업들이 잇따라 도넛 시장에 뛰어 들고 있다. (롯데, CJ , GS리테일) 3. 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함에 따라

  • 미스터 도넛 마케팅전략
  • 도너츠시장분석 던킨도너츠가 처음 국내에 진출했을 때는 시장의 규모는 미비했으나 국내도너츠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과거에는 던킨도너츠의 독점으로 상대적으로 경쟁이 낮은 시장이었지만, 현재는 롯데, GS리테일, CJ푸드빌 등 대기업들이 출사표를 던지고 있는 상황이다. 던킨도너츠는 지난해 420여 개의 매장에 매출(소매가 기준) 3,000억원을 올렸 으며, 2004년 국내에 처음 상륙한 크리스피크림도 지난해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현

  • [경영사례]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성공 사례
  • 제목 : 국내 시장의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KRISPY KREME)”마케팅 전략Abstract 국내의 미국 도너츠 시장의 규모와 그 추세는 다음과 같다. 국내 도너츠 시장의 규모는 연간 매출액 약 500억원에 달한다. 국내의 대표적인 기업인 던킨도너츠는 2002년에 400억 매출을 기록했고, 2003년에는 480억을, 2004년에는 500억을 기록하는 등 국내 시장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태이다. 2004년 한국에 처음 선을 보인 크리스피 크림도 처음 한달의 매출이 4억에 달하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마케팅전략
  • 크리스피 크림에 대한 거부감을 일정정도 소멸시켰다. 이러한 전체적인 경제 성장(GDP의 증가)과 고소득층의 증가는 고급화 전략이 통용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예전의 저가격 제품을 선호했던 것에서 고가의 제품, 고가의 브랜드 가격을 지불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이다.2. 미시적 환경 분석1) 국내 도넛시장 분석과거 길거리표 꽈배기나 제과점표 찹쌀 도넛이 대세였던 국내에서 도넛 시장이 형성된 것은 던킨 도너츠가 서울 이태원에 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