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늘 우리 농산물 수출시장 확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5 / 2018.10.05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흑마늘 우리 농산물 수출시장 확산전략
- 목차
-
1. 해외시장에서 수출 농산품으로 적합한 상품의 선정
1) 성공적인 진출의 전제조건
2) 흑마늘 선정 이유 및 소개
3) 흑마늘의 현재시장과 잠재성
2. 진입국가 및 고객의 선정
1) 어떤 국가가 수출대상국으로 적합한가
2) 우리의 목표고객은 누구인가
3) 우리 흑마늘을 어떻게 인식시킬 것인가
3. 흑마늘의 차별적 가치전달을 위한 방안
1) 한국 흑마늘의 브랜드화
2) 누구라도 쉽게 흑마늘을 구매할 수 있게
3) 한국 흑마늘을 알리기
- 본문내용
-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서는 ?
수출 농산품을 선정하기 위한 사전 작업을 수행
우리 농산품이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한 전제조건
수입 농산품의 부정적 요인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
Clean & Fresh 어필
철저한 GAP, 생산 이력제 관리
시설과 기술 집약 농업
한국농산품의 차별적 경쟁우위 구축을 위해서는 !
Health & Beauty 어필
한국식품의 새로운 가치 형성
차별적 기능성 강조
성공 case
장생도라지
제품 : 21년산 도라지 추출물, 한방 미용품, 도라지 사탕
수출규모 : 14억원(’15) -> 16억원(‘16)
성공요인 : 공정의 위생설계
국제환경규격인증(05.1.17)
ISO9001 국제품질규격
지속적 연구개발
합리적인 경영
농산무역
제품 : 파프리카
수출규모 : 95억원(‘15) -> 80억원(‘16)
성공요인 : 생산재배기술 확보
친환경, 품질 표준화
GAP인증 취득(06.9)
혁신적인 경영
생산자와 수출업체를 조직화
생산,선별,수출 등 공동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