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새로운 시작
목 차
Ⅰ. Standard Chartered Bank
Ⅰ-1. Standard Chartered Bank (SCB) 소개
Ⅰ-2. 주요 현황
Ⅰ-3. 한국에서의 SCB 연혁
Ⅱ. SC제일은행
Ⅱ-1. 경영전략
Ⅱ-2. 조직도
Ⅱ-3. 업무 전반의 변화
Ⅲ. 왜 SC제일은행인가
Ⅲ-1. 성장하고 있는 SC제일은행
Ⅲ-2. 인재 양성에 적극적인 투자
CEO
Ⅰ. Standard Chartered Bank
Ⅰ-1. Standard Chartered Bank 소개
금융과 자본시장의 중심지인 영국에서 출발한 영국계 은행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미국 등을 중심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
500개가 넘는 지사 및 지점을 운영하며 3만 명이 넘는 직원을 둔
국제적인 은행
SCB의 원래 상호는“Chartered Bank of India, Australia and China”
-아프리카에 기반을 둔 스탠다드 은행(STANDARD BANK OF BRITISH SOUTH
AFRICA)과 아시아를 상대로 한 차타드 은행(CHARTERED BANK OF INDIA,
AUSTRALIA ANDCHINA)이 합쳐져 탄생.
그러나 1956년 이후 현재와 같이 줄여 써옴
Ⅰ-2. 주요현황
시장 자본금 기준 아시아 2위 은행(일본 제외)
70여 개 국가 출신으로 이루어진 국제화된 경영진
전체 수익 구조 - 중동을 포함한 아시아지역 85%,
아프리카지역 10%,영국을 포함한 유럽과 미주지역5%
600만 개 이상의 신용카드발급, 당행 진출시장 내에서 가장
큰 모기지론 제공자,미국에서 7번째로 큰 미국 달러 결제 기관
1996년 2004년 반기 세 전 이익 전년대비 52% 증가,US $1,106
million 달성, 주당 순이익 41% 증가,자기자본 수익률 19% 한국
에서 최초로 ISO 9002 인증서를 획득함
2003년 총 세 전 이익 US $1,542 mill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