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널드 마케팅 촉진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촉진관리
2.McDonald’s 슬로건
3.McDonald’s 마케팅 촉진 수단
1)광고
2)PR
3)인적판매
4)판매촉진
5)포장
목차
1.McDonald’s 소개
1.McDonald’s소개
1.McDonald’s 소개
3.McDonald’s 마케팅 촉진 수단
1)광고
2)PR
3)인적판매
4)판매촉진
5)포장
목차
2.McDonald’s 슬로건
Im lovinit
일종의 감탄사로 최고로 기분 좋은 상태, 최고로 만족한 상태를 뜻함
단순히 새로운 슬로건이나 광고 캠페인을 넘어서 다시 한번 맥도날드의 붐을 일으키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접근
맥도날드의 기본 정신: ‘행복한사람들’
2.McDonald’s 슬로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