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F The Athletesfoot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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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Ⅰ. 회사소개
Ⅱ. 기존 TAF의 마케팅 상황
1. 배경
2. Target
3. 4P 전략
Ⅲ. 새로운 마케팅 전략
1. SWOT분석
2. 시장 분석을 통한 Positioning 점검
3. 목표 설정
4. Targeting
5. 4P 전략
목차
TAF (The Athletes Foot)
Ⅰ. 회사 소개
T.A.F는 미국 아틀란타 조지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나이키, 아디다스등 국내외 각종 유명 스포츠화 및 용품을 한 장소에 두고 판매하는 멀티샵이다.
TAF는 50여개국에 800여 프랜차이즈 스토어를 두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2000년 4월 명동, 8월 이태원점을 오픈한 이후 전국 주요 상권 매장 확장 중이다. 브랜드구성, 상품구성, 매장구성, 매장관리등 전반적인 운영 시스템은 전 세계 공용의 TAF 매뉴얼에 따라 진행되고 있지만 그밖에 입퇴점, 상품안배, 바겐세일등은 한국시장의 특색에 맞게 조절가능하다.
매장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80%가 운동화 등의 신발이고 20%는 신발과 연결구매 가능한 의류 및 스포츠 용품으로 주로 신발 중심의 제품을 다룬다.
1. 배경
Ⅱ. 기존 TAF의 마케팅 상황
1) 브랜드 멀티샵의 증가
2) 스포츠웨어 시장의 규모 확대
3) 남과 차별화되기 원하는 젊은이들의 footwear에 대한 관심 증가
2. Target
10대 20대의 젊은이들로
주로 운동화와 같은 스포츠슈즈를 소비하는 계층
3. 4P 전략
Ⅱ. 기존 TAF의 마케팅 상황
1) Product
신발 80%, 의류 및 용품 20%정도로 신발의 비중이 압도적이며
주로 스포츠 풋웨어 중심
2) Price
주로 10~20만원대
우들스나 컨버스와 비교해 전반적으로 고가 제품을 취급
3) Promotion
① 매장의 외관을 통한 홍보
② 오프닝 기념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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