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의 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페덱스의 물류시스템
목 차
서론
페덱스설립배경
기업현황
회사연혁
조직구도
P-S-P기업이념
물류혁신전략
기타전략
E-business 관 련시스템
최근동향
성공요인
전략적 교훈 및 결론
참고자료
서 론
현재 세계 택배 시장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 Federal Express 사를 선정하여 물류의 전반적인 흐름과 발전 과정을 분석
페덱스사의 경영전략 및 물류 시스템의 소개와 페덱스사가 성공하게 된 요인 검토
페덱스 설립배경
1965년 미국 예일대 경제학도였던 프레드 스미스(현 페덱스 CEO)가 한 학기말 시험 기간중 자전거 바퀴로부터 착안한 새로운 화물수송 시스템에관한 보고서를 작성하면서부터 사업구상이 시작
보고서는 미국내 인구 밀집지역에 화물 집결지(허브)를 만들어 모든 화물들을 한곳 모은 뒤 분류해 자전거 바퀴살 모양으로 미국 전역에 특급으로 배송하자는 내용
스미스는 사업의 꿈을 버리지 않고 73년 미국중부의 멤피스를 허브로 정하고 항공 특송회사인 페덱스를 설립
기업현황
서비스 개시일
1973년 4월
FedEx Ships & interNetShips
2백만 이상
회장
David Bronczek President and
CEO
월드 서비스 센터
전세계 1,200여개
본사
미국 테네시주의 멤피스
발송물 드롭박스
3,4000여개
유럽본사: 벨기에 브뤼셀
FedEx Ship 장소
2,000개 이상
아시아본사: 홍콩
제휴 물품 접수처
7,800개 이상
캐나다본사: 온타이로주의 토론

평균 화물 이동량
일일 330만개 이상
종업원
전세계 148,000명 이상
수송 능력
일일 330만개 이상
서비스 국가
211개국
항공 화물 이동량
일일 7백만 파운드 이상
사용 공항
전세계 365개 공항
평균 문의 전화량
일일 50만 통 이상
항공기
전세계 662여대
평균 전산 정보 전송량
일일 6천 3백만여건
차량
전세계 45,000대 이상
하루 이동 거리
270만 마일 이상(미국)
FedEx Powerships
100,000 대 이상
매출액
135억 달러
참고문헌
참고자료
FeDex 홈페이지(페덱스코리아)
(www.fedex.com/kr)
홈페이지내의 정기 보고서 및 실적발표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덱스사의 경영전략 및 물류 시스템과 성공 요인
  • < 목 차 >Ⅰ . 서론 Ⅱ . 본론 1. 페덱스 소개 1) 설립배경2) 사업소개 3) 연혁4) 기업현황2. 조직구조 1) 사업부제 조직2) 내부조직3) 조직구조 변천3. 경영전략 1) 인사시스템2) 서비스시스템4. 물류시스템 .1) FedEX International Priority2)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3) FedEx의 E-Business 전략4) FedEX Asia One5. 경쟁자 분석 - UPS & DHL 6. SWOT 분석 7. 성공 요인 8. 한국 현황 .Ⅲ . 결론 Ⅰ. 서론 물류, 즉 화물의 유통은 원재료로부터 중간제품, 완제품 등을 공급

  • [물류관리]페덱스(FedEx)의 물류성공사례에 관한 분석
  • FILE:페덱스 완결.ppt페덱스 성공사례 보고서목차1. 서론2. 본론FedEx 소개 조직구조경영전략물류시스템경쟁사 분석SWOT 분석3. 결론“절대적으로 필요한 화물이라면, 야간에도 반드시 배달해 드립니다”전세계적인 영업망 구축 Ⅰ. 서론1. FedEx 소개 (1) 설립 배경 (2) 사업 소개 (3) 연혁 (4) 기업현황Ⅱ. 본론1965년 예일대 경제학도 프레드 스미스자전거 바퀴로부터 착안한 배송 시스템에 관한 레포트C학점1973년 특송회사 페덱스 설립(1) 설

  • [기업분석]국제운송업체 페덱스(FedEx)에 관한 조사
  • 페 덱 스< 목 차 >Ⅰ . 서론 2Ⅱ . 본론 1. 페덱스 소개 31) 설립배경2) 사업소개 3) 연혁4) 기업현황2. 조직구조 . 71) 사업부제 조직2) 내부조직3) 조직구조 변천3. 경영전략 11 1) 인사시스템2) 서비스시스템4. 물류시스템 16 1) FedEX International Priority2)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reight3) FedEx의 E-Business 전략4) FedEX Asia One5. 경쟁자

  • [물류관리]페덱스(FedEx)의 기업분석
  • 목 차1. 페덱스 2. 연혁3. 인사시스템 4. 물류시스템 5. swot 분석 6. 경쟁사 분석7. 한국 현황 8. 성공 요인Fedex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페덱스는 전세계 국민 총생산액의 90%를 생산하는 지역들을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로 24 - 48 시간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 세계 최대의 특급 운송 회사세계최대 국제특송 서비스 업체하루에 330만개 이상의 화물을 전 세계 211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송배달

  • [물류관리] Laura Ashley & Federal Express Strategic Alliance(애슐리와 페덱스) 전략적제휴
  • 페덱스는 2백11개국 약 2천여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한 정보 서비스 시설 개발에 매년 10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페덱스는 급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시장에서 물류기지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페덱스 아시아 원」이라는 “도어-투-도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를 선언했다. 이처럼 페덱스가 전 세계를 상대로 특송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된 것은 최첨단 정보관리 시스템의 발달에서 기인한다. 세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