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기
Contents
㈜농심 기업 소개
1
중국시장 진출 배경
2
중국시장 환경 분석
3
Episode
5
결론
6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4
Global Marketing
㈜ 농심 기업 소개
1
기업
이념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비전
한국의 맛을 세계화한다는 가치아래
수출, 현지화, 상사기능화라는 세 방향으로 추진
C I
로고
㈜ 농심 기업 소개
Global Marketing
㈜ 농심 기업 소개
1
1965. 9.18 회사 설립 및 롯데 라면 출시
1978.3. ㈜농심 으로 변경
1986.10. 농심 신라면 시판
1996.9. 중국시장 진출
2008.비전 2015 선포
연 혁
㈜ 농심 연혁
Global Marketing
신라면 소개
신라면은 소고기를 주원료로 완전진공 농축 시킨 소고기 엑기스에 각종 천연 양념을 잘 조화 시켜 만든, 전통 가정요리로부터 유래된 얼큰한 소고기국 맛의 제품이다.
1986년 10월에 개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라면은, 개발 되자 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기 시작해 지금까지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 현재 하루에 평균 300만개의 신라면이 판매되고 있다. 이것은 우리 나라 전체 라면 시장 중 약 25%를 차지하는 실로 대단한 양이며, 라면시장의 전무후무한 대 히트상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아울러 국내에서의 인기 못지 않게 일본,미국, 홍콩, 대만, 중국 등 해외에서도 그 독특한, 매콤한 맛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 보다 훨씬 비싼 가격에(2∼4배) 팔리고 있어, 더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더 유명하다. 한마디로 신라면은, 단일 품목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다. * 출시 년도 : 1986년 10월 2일
㈜ 농심 기업 소개
1
Global Market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농심신라면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중국진출기 중 국 진 출 기 흐 름기 업 선 정 이 유기 업 소 개진 출 배 경 및 상 황합 작 투 자 에 서 단 독 투 자시 장 공 격 전 략결 론신라면은 국내 라면시장 선두를 차지국내 라면시장의 포화와 날로 극심해지는 경쟁중국 라면시장으로 눈을 돌리게 됨1. 기 업 선 정 이 유->1990년부터 라면류의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현재, 중국은 이미 연간 라면소비량이 37.5억원을 기록. 1. 기 업 선 정 이 유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더 좋은 상품과 서

  • 절충 이론 관점에서 본 농심 의대 중국 직접투자 FDI
  • 중국시장을 뛰어넘어, 세계속 한국 음식이 김치, 불고기, 辛라면으로 대표되는 날이 오진 않을까?라는 기분좋은 상상을 하며 끝을 맺는다.참고문헌農心四十年史, 농심그룹, 2006韓國의 海外直接投資 現況과 成果, 왕윤종, 1998韓國企業의 對中國 直接投資에 대한 留意點과 投資方案, 동의대 경영대학원 한기조, 2005한국기업의 대중국 직접투자와 성공 및 실폐사례분석, 부경대 경영대학원 조인희, 2003중국인의 입맛을 잡아라! 한국라면! 중국 진출기,

  • [국제마케팅] 신라면 중국진출 사례
  • 신라면중국 진출기농심은 어떤 기업?농심그룹의 종합식품제조업체 (40여년간 외길 식품전문업체)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 달성 1996.09. 중국 상해공장 준공 1998.07. 중국 청도공장 준공2000.05. 일본 가토기치사와 업무 제휴 2000.11. 중국 심양공장 준공 2000.12. 농심 5개공장 통합 ISO 14001 인증 획

  • [마케팅] 신라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신라면중국 진출기농심은 어떤 기업?농심그룹의 종합식품제조업체 (40여년간 외길 식품전문업체)1965.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 달성 1996.09. 중국 상해공장 준공 1998.07. 중국 청도공장 준공2000.05. 일본 가토기치사와 업무 제휴 2000.11. 중국 심양공장 준공 2000.12. 농심 5개공장 통합 ISO 14001 인증 획

  • 국제경영학 - 농심 신라면 분석
  • 신라면 1봉지 가격을 미국 달러로 환산, 비교한 `신라면 지수`를 발표했다. `신라면 지수`는 맥도널드의 `빅맥지수`, 스타벅스의 `라떼지수` 등과 같이 세계적으로 많이 팔리는 특정 제품 가격을 달러로 환산해 각국의 통화 가치를 예측하고 국가별 상대적 물가수준을 비교하는 지수로 개발됐다. 농심이 세계 주요10개국을 조사해 올해 처음 발표한 `신라면 지수`에 따르면, 신라면 1봉지 가격은 독일이 1.34달러로 가장 비쌌고, 중국이 0.44 달러로 가장 싼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