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G생활건강
4.LG생활건강의 향방
5.참고문헌
1.회사소개
2.사업분야
3.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목차
다르게 일하고, 탁월한 인재가 배출되는 곳
소비자마케팅회사로의 변신을 위해서는 일하는 문화도 달라야 한다
1등 LG생활건강
진정한 미래의 일등 기업
고객과 함께해온LG생활건강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회사
최고의 소비자 마케팅 회사로 거듭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실현추구
1.회사소개
개요
1.회사 소개
연혁
‘락희 화학 공업사’ 창립,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 개시, ‘럭
키’치약 개발 국내 최초 샴푸 ‘크림샴푸’ 합성세제 ‘하이타이’
출시, 주방세제 ‘퐁퐁’출시
상호를 ‘주식회사 럭키’로 변경, ‘유니나’ 샴푸 린스개발
‘페리오치약’출시 , 드봉 화장품 출시 화장품사업 재 진출,제1회 미스 드봉 선발대회 개최,주방세제 ‘자연퐁’ 출시, 국내최초 한방치약 죽염치약 출시 ,섬유 유연제 ‘샤프란’ 출시 섬유유연제 사업진출, ‘젬제미’ 기저귀출시,지류용품 사업진출
1.회사소개
연혁
‘이자녹스’화장품 단일브랜드 매출1천억 원 돌파, 업계최초 매출 1조원돌파, ‘죽염치약’ 중국에서 본격생산 판매 개시, 화장품 방문판매 사업 진출, 한방화장품 ‘수려한’ 출시, 한방화장품 ‘후’ 출시, 국내 최초 치아부착 미백제 ‘클라렌’ 출시.화장품 브랜드숍 ‘뷰티플렉스’ 오픈, 황토기저귀 ‘토디앙’ 출시 ‘오휘’ 중국 백화점 매장 1호점 오픈, 한방 샴퓨 ‘리엔’ 출시, 에코뷰티 브랜드 ‘비욘드’ 출시, 궁중 한방 스파 ‘후 스파캘리스’ 오픈, 건강기능식품 ‘청윤진’ 출시, 최고가 화장품 ‘후 환유고 크림’ 출시, 친환경 생활용품 ‘빌려쓰는 지구’ 출시, 발효화장품 ‘숨 37’출시 ,한국 코카 콜라 보틀링 인수, 주니어 화장품 ‘나나스비’출시
참고문헌
5.참고문헌
마케팅원론(학현사)
매경이코노미 제1468호(08.08.13일자)
http://www.amorepacific.co.kr
Http://www.lgcare.com
http://blog.naver.com/mit_e/12006699193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 기업분석면접자기소개서 정보
  • LG생활건강 기업분석.면접.자기소개서 정보목차 1. 기업소개1-1. 회사에 대한 관심1-1-1. 기업개요1-1-2. 연혁(역사와 주요업적)1-1-3. 사회 공헌 활동1-2. 구성원으로서의 관심1-2-1. 인재상1-2-2. 기업문화1-3. 경영에 대한 관심1-3-1. CEO1-3-2. 직무소개1-3-3. 경영방침2.기업심화(사업소개)2-1. 사업의 이해2-1-1. 브랜드 이미지2-1-2. 사업의 영역2-1-3. 주요 사업의 영역 및 성과(시장점유율)2-1-4. 주요 상품 (제품/ 기술/ 서비스) 2-1-5. 특허 상품2-2. 재무의 이

  • [경영분석] LG생활건강 기업분석
  • 경영분석컨설팅LG 생활건강 기업분석CONTENTS기업 소개사업부 단위 비율 분석신용평가환경분석결론기업 개요 및 연혁사업 부문 & 시장점유율비율 분석신용등급평가SWOT결론CONTENTS사업부 단위 비율 분석신용평가환경분석결론1947년 생활용품제품 국내 최초 생산1984년 화장품사업 진출 ☞ 다이아몬드샘물 ☞더 페이스 샾 ☞코카콜라음료 ☞한국음료 자회사 기업 개요CONTENTS사업부 단위 비율 분석신용평가환경분석결론회사명㈜ LG

  • lg생활건강 기업분석
  • LG생활건강에 대해 LG생활건강은 지난 3분기에 전 사업부에서 양호한 성장세를 보였다. 적자기업인 해태음료를 인수해 단기 실적에는 부정적 영향이 있을 수 있다며 다만 (해태음료는) 중장기 사업 성장성이 충분한 만큼 내년 중 턴어라운드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했습니다.(2)신제품 출시2010 11월 8~9일 겨울 메이크업 ‘오휘 슈콤마보니 컬렉션’, 이자녹스 녹스랩 5종 등을 새롭게 출시, 현재 판매중에 있습니다.2. 재무분석아래 표에서 보듯이 2000년

  • LG생활건강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LG생활건강 SWOT,STP,마케팅전략분석/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연구 PPT
  • 1. LG생활건강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분야2. LG생활건강 경쟁우위전략3. LG생활건강 SWOT분석4. LG생활건강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LG생활건강 마케팅전략(1) 남성타겟 마케팅(2) VIP 마케팅(3) 고급화 마케팅6. LG생활건강 중국진출사례CONTENTS1. LG생활건강 기업소개LG생활건강1947년 1월에 창립국내 최초의 화장품인 ‘동동구리무’의 생산SIGMA 21st를 통한 혁신으로e-business 신사업의 실시핵심기술 개발고부가가치/고기능

  • 애경산업 & LG생활건강 기업분석
  • 분석LG생활건강 기업 분석주요 상품 분석취업정보채용프로세스취업전략1. 시장분석품질 경쟁력 제고2-1 LG생활건강소개직원수2009년 기준 2976명10203040506070802009 20059,67815,2912-2 최근이슈전국적인유통망확보해태음료인수주가상승32-3 경쟁사와의 비교12LG생활건강만의 기술개발- 유능한 연구 인력 충분히 확보, 새로운 인력 충원하기도 쉬운 편- 자체 R&D를 뛰어 넘어 C&D 확대- 대표적인 신제품 : 숨 37새로운 영역에서의 선전- 음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