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LG생활건강
4.LG생활건강의 향방
5.참고문헌
1.회사소개
2.사업분야
3.아모레퍼시픽 vs LG생활건강
목차
다르게 일하고, 탁월한 인재가 배출되는 곳
소비자마케팅회사로의 변신을 위해서는 일하는 문화도 달라야 한다
1등 LG생활건강
진정한 미래의 일등 기업
고객과 함께해온LG생활건강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회사
최고의 소비자 마케팅 회사로 거듭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실현추구
1.회사소개
개요
1.회사 소개
연혁
‘락희 화학 공업사’ 창립,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 개시, ‘럭
키’치약 개발 국내 최초 샴푸 ‘크림샴푸’ 합성세제 ‘하이타이’
출시, 주방세제 ‘퐁퐁’출시
상호를 ‘주식회사 럭키’로 변경, ‘유니나’ 샴푸 린스개발
‘페리오치약’출시 , 드봉 화장품 출시 화장품사업 재 진출,제1회 미스 드봉 선발대회 개최,주방세제 ‘자연퐁’ 출시, 국내최초 한방치약 죽염치약 출시 ,섬유 유연제 ‘샤프란’ 출시 섬유유연제 사업진출, ‘젬제미’ 기저귀출시,지류용품 사업진출
1.회사소개
연혁
‘이자녹스’화장품 단일브랜드 매출1천억 원 돌파, 업계최초 매출 1조원돌파, ‘죽염치약’ 중국에서 본격생산 판매 개시, 화장품 방문판매 사업 진출, 한방화장품 ‘수려한’ 출시, 한방화장품 ‘후’ 출시, 국내 최초 치아부착 미백제 ‘클라렌’ 출시.화장품 브랜드숍 ‘뷰티플렉스’ 오픈, 황토기저귀 ‘토디앙’ 출시 ‘오휘’ 중국 백화점 매장 1호점 오픈, 한방 샴퓨 ‘리엔’ 출시, 에코뷰티 브랜드 ‘비욘드’ 출시, 궁중 한방 스파 ‘후 스파캘리스’ 오픈, 건강기능식품 ‘청윤진’ 출시, 최고가 화장품 ‘후 환유고 크림’ 출시, 친환경 생활용품 ‘빌려쓰는 지구’ 출시, 발효화장품 ‘숨 37’출시 ,한국 코카 콜라 보틀링 인수, 주니어 화장품 ‘나나스비’출시
- 참고문헌
-
5.참고문헌
마케팅원론(학현사)
매경이코노미 제1468호(08.08.13일자)
http://www.amorepacific.co.kr
Http://www.lgcare.com
http://blog.naver.com/mit_e/12006699193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