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LG생활건강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0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개요 및 연혁
2.사업 부문 & 시장점유율
3.비율 분석
4.신용등급평가
5.SWOT
6.결론
- 본문내용
-
<생활용품 사업부>
☞헤어케어 : 엘라스틴, 더블리치, 큐레어, 리엔, 모앤모아
☞오랄케어 : 페리오, 죽염, 클라렌, 럭키, 럭키스타
☞세탁세제 : 테크, 수퍼타이, 샤프란
☞주방세제 : 자연퐁, 세이프, 퐁퐁
☞주거용품 : 홈스타, 119, 브레슬
☞유아용품 : 토디앙, 마망, 메디베베
☞기타 : 방향제(파르텔), 생리대(바디피트)
<화장품 사업부>
☞주요브랜드 : 오휘, 후, 이자녹스, 라끄베르, 수려한, 캐시캣,
보닌 등
<투자 사업>
☞ 음료(코가콜라, 해태, 다이아몬드 샘물등),
화장품(더페이스샾)
유동비율과 당좌비율의 이상적인 표준비율은 각각 200% 이상, 100% 이상이다. 동업계 평균과 비교해 보았을 때 낮은 수치이고, 이상적인 표준비율에 완벽히 부합되지는 않지만, 단기채무지급능력이 현저히 불량하다거나 크게 문제가 있다고 보여지진 않는다. 하지만 앞으로 비율 개선을 위해서 꾸준하고 점진적인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LG생활건강의 매출채권의 현금화속도가 동종산업평균을 보았을 때 좋다고 할 수 있으나, 경쟁사인 아모레퍼시픽에 비해서는 매출채권이 높은 편이므로 대손발생위험이나 수익감소의 위험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