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X여행사 현황 Target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1여행사 개요 연혁
2 Winning System
3 여행상품
4 Target별 마케팅 전략 및 계획
5 SWOT
6 Marketing Mix
7 견적서(여행상품비교)
Triple X는 관광+스포츠+이벤트를 접목시켜 이익을 창출하는 여행사이다.
TARGET은 대중이 아닌 세분화된 중고생층, 20~30대 연인층, 20대이상 매니아층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각기 다른 이벤트와 코스 설정으로 세분시장 침투.
여행사 현황
1. 회사명 : Triple X 여행사
2.설립일 2005년 10월 19일
3. 자본금 2억원
4. 대표자 김경일 -마케팅팀장 조대근 -홍보팀장 이승은
5. 경영이념(기업이념)
(1)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
(2)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회사.
(3)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회사.
6. 주요사업 : 국내여행 패키지 판매, 국내항공권 판매대행
철도승차권 발매, 주문형상품 판매
7.본사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47-2
대표전화 02-575-7265 (FAX: 02-533-8323)
지점:제주지점 (064-342-7265)
8. 홈페이지 : www.triplex.org
철저한 현장형 경영을 하라
Winner
직원을 우선적으로 살펴라
시스템적 경영을 주도하라
변화 속에서 질서를 보존하라
개인보다 조직이 우선이다
믿고 다시 찾는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마케팅] 대우건설 판교 푸르지오그랑블 마케팅전략
  • 현황 분석 ◐타사 TARGET 현황 분석 (2). ◐ 마케팅설정◐ 단계별 마케팅 개념도◐ 단계별 마케팅 체계도◐ 단계별 마케팅 실행◐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판교 신도시 분양 붐이 일었던 지역 중 하나로 이곳에 지어지는 마지막 대형주거타운인 푸르지오그랑블. 2006년도에 비해 전반적인 부동산 가격하락으로 판교에 대한 관심이 예전만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하여있고 2011년 계통예정인 신분당선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별 화된 전략이 요구되는 곳이다.2. 호텔 식음료의 특성) 정성화, 호텔기업 식음료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광경영전공 경영학석사학위논문,1999,pp.6~8.호텔 식음료 경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특징을 잘 파악하여야 하는데 그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호텔 식음료 경영 특징은 생산관리 측면과 판매관리 측면으로 대별하는데 생산관리측면의 특징은 ① 생산과 판매의 동시성 ② 주문생산 ③ 수

  • [마케팅전략]여성을 대상으로하는 여성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을 구체화하기 위해서는 자기 회사의 고객 중 여성 고객에 대한 자세한 현황 분석이 필요하다. 거래고객 중 여성고객의 비율이 어느 정도이고 나이별 분포, 직업별 분포, 지리적 특성, 거래형태별 분포 등이 어떠한지 알아야 한다. 또한, 영업구역 내 주민의 성별 분포를 파악하고 자기회사의 거래고객 중 여성고객이 몇%에 해당하는지도 알아야 하며 이들 고객의 소득수준, 소비행태 등을 분석하여 알고 있어야 한다. ㅇ 여성고객비율 : 41.7%

  • [졸업][여행사인터넷마케팅] 21세기의 여행사경영 변화
  • 여행사의 분류 / 7 2. 여행사 경영의 특징과 상품의 특성1) 여행사 경영의 특징 / 8 2) 여행상품 정의와 특성 / 10 3) 여행사의 기능과 역할 / 13 Ⅲ. 여행사 환경변화와 인터넷 ᆞᆞᆞᆞᆞᆞᆞᆞᆞ151. 인터넷 마케팅 개념 및 현황1) 인터넷 마케팅 개념 / 15 2) 여행사 인터넷 상품 / 16 3) 인터넷 마케팅 성격 / 17 4) 인터넷 마케팅 현황 / 17 2. 여행사의 환경변화 / 19 3. 인터넷 시대의 여행업 변화 / 22 4. 인터넷 시장에서 여행사의 대응전략 / 24 5. 인터넷 관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전략*집중화전략1) 웨딩2) 미팅과 이벤트*차별화전략1) 최저 요금 보상제도2) 메리어트 리워즈3)스페셜 패키지4) 철저한 서비스 교육(2) 매리어트 마케팅 전략1. STP 분석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2) Targeting(목표시장 선정)3) Positioning(브랜드 포지셔닝)2. 매리어트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6. 메리어트 호텔의 성공요인분석1) IT 환경과 통합 통한 고객 관계 강화2)고객화 전략3)브랜드 확장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