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X여행사 현황 Target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차
1여행사 개요 연혁
2 Winning System
3 여행상품
4 Target별 마케팅 전략 및 계획
5 SWOT
6 Marketing Mix
7 견적서(여행상품비교)
Triple X는 관광+스포츠+이벤트를 접목시켜 이익을 창출하는 여행사이다.
TARGET은 대중이 아닌 세분화된 중고생층, 20~30대 연인층, 20대이상 매니아층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각기 다른 이벤트와 코스 설정으로 세분시장 침투.
여행사 현황
1. 회사명 : Triple X 여행사
2.설립일 2005년 10월 19일
3. 자본금 2억원
4. 대표자 김경일 -마케팅팀장 조대근 -홍보팀장 이승은
5. 경영이념(기업이념)
(1) 고객을 감동시키는 회사.
(2)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회사.
(3)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회사.
6. 주요사업 : 국내여행 패키지 판매, 국내항공권 판매대행
철도승차권 발매, 주문형상품 판매
7.본사 위치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47-2
대표전화 02-575-7265 (FAX: 02-533-8323)
지점:제주지점 (064-342-7265)
8. 홈페이지 : www.triplex.org
철저한 현장형 경영을 하라
Winner
직원을 우선적으로 살펴라
시스템적 경영을 주도하라
변화 속에서 질서를 보존하라
개인보다 조직이 우선이다
믿고 다시 찾는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