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전략과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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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FedEx 전략분석
4. FedEx 성공요인
5. 최종결론
-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17일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프레드릭 스미스가 서비스 개시 (현재회장 : David Bronczek )
- 본사 전세계 : 미국 테네시주의 멤피스
- 지역 전세계 215개국 서비스 가능
- 종업원 전세계 138,000명 이상
- 운송물량 일일 평균 310만개의 패키지
- 항공기 보유 638대로 일일 1만 2천 톤의 적재중량
(세계 제2의 최다 항공기 보유사)
- 차량 전세계 45,000대 이상
프레드릭 스미스 회장
David Bronczek 회장
1. 기업소개
People
종업원
service
고 객
Profit
주 주
1. 기업소개
2005 중량화물
특급서비스 시작
서비스 부분에서 처음으로 MBNQ 수상
1970s
육상운송산업에서 바코드시스템을 최초로 소개
160억 U$ 규모의 FDX 주식회사 설립
1980s
2003
2004
2005
2006
2007
FedEx로 상호 개명 , 화물추적 시스템 도입
e-Biz 소개
우체국과 업무 제휴
1980s
2003
2004
1980s
2003
2005
2004
1980s
2003
2006
2005
2004
1980s
2003
2001
1997
2005
1994
1980s
1985
리틀 록(아칸소) 설립, Falcon20이라는 소형항공기 8대로 4월에 사업시작, fdx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익일 시스템도입
캐나다 국제서비스 시작
중국 서비스 권리와 항공권 획득
1995
1. 기업소개
FedEx의 글로벌(물리적) Logistics 네트워크 - Hub and Spoke
1. 기업소개
FedEx의 IT
1. 기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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