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선진 경영마케팅의 조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술, 선진경영, 마케팅의 조화
<도레이 새한>
기술, 자본력이 강한 기업
+
생산능력, 마케팅이 우수한 기업
도레이 새한
=
Case-도레이 새한
글로벌 마케팅
기술협력 시스템
2001년 매출 4639억원
선진공정 생산관리 기업
도레이 새한-성장요인
Case-도레이 새한
도레이 새한-품질관리전략
1980년대 중반-매출 및 이익증대, 사업다각화를 위해 사업부별 책임경영체계 도입, 운영
1990년대 초반-신인사제도 도입, 팀제운영, 유연한 조직운영과 권한의 이양으로 책임경영체계 확립
1990년대 중반-조직 구조의 합리화를 위해 아웃소싱 도입
현장중시 경영과 3무(무재해, 무공해, 무사고) 사업장 정착을 위해 CEO가 현장을 패트롤
Case-도레이 새한
도레이 새한- 품질관리전략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신문화 T/F 팀 구성
비전과 중장기성장전략, 기업가치 5C를 설정
ERP시스템 도입-경영정보 시스템 통합운영
Case-도레이 새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디자인경영의 경쟁력과 이점 및 사례 조사분석(A+자료)
  • . 한편 1986년부터는 브랜드 슬로건인 Its a Sony 옆에 Sony Design이라는 표어를 중시해서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로 차별화시키는데 성공하였다. Sony의 디자인 철학은 Sony Style이라는 말에서도 잘 나타난다. 제품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샵,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홈페이지를 디자인 경영이라는 관점에서 관리하고 있다. 특히 각국의 Sony Style은 샵이라고 보다는 쇼룸에 가까운 형태로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중국 공연예술 실경공연 탄생배경 인상시리즈 소개 파급효과 및 한계 한국 실경공연
  •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하늘에는 천당이 있고, 땅에는 소주와 항주가 있다上有天堂, 下有蘇杭■ 배경 설화■중국의 민간설화 4대 작품 가운데 하나인 민간 전설 ■ 무대 설정■- 승강식 무대- 선진적인 기술 설비를 사용- 환경과 자연이 혼연일체 공연이 끝날 때마다 조명과 음향을 옮기며 공연하기 전에만 다시 설치- 빛은 어둠을 더 어둡게, 어둠은 빛을 더 빛나게 만들며 공간을 창출빛과 어둠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야간시간을

  • [다국적기업] 레보노 Lenovo와 IBM의 M&A 인수합병
  • 미국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머신사(IBM) 연구소 보고서IT 신흥 다국적 기업의 성장과 Outward FDI - Huawei 와 lenovo를 중심으로중국의 해외 M&A 사례와 시사점, ‘선진기술과 경영 노하우 중심(kotra)’지식재산경영(2008), ‘M&A 이후 브랜드 통합관리 전략’LG 주간 주간경제(2005), ‘중국 기업의 저우추취, 이유있다.’한중과학기술협력센터(2007), ‘레노버:국제화 발전전략 분석’- Site Referencewww.IBM.comwww.Lenovo.comwww.kotra.or.krwww.globalwindow.orghttp://dl.nanet.go.kr

  • 수련생 흥미 유발을 위한 태권도장 수련프로그램 다양화 방안0
  • 기술지도의 내용 및 기술숙달의 요구수준도 낮춤으로서 미국인의 가치관에 맞는 태권도 교육과 체육관 경영을 합리화를 통해 다양한 계층에서 태권도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 한국과의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 김태일, 한․미 태권도 체육관 비교 분석을 통한 경영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용인대학교 체육학과 석사논문, p.23~24, 1999.. 이와 같이 본 연구는 한국 전통무예로서, 국민 건강 증진 측면, 엘리트 스포츠로서의 국위선양과 그 경제

  • [조직설계] 롯데제과 조직성과
  • 마케팅실지점, 영업소- 10만여개의 소매점소비자점포내 제품 진열 및 시장조사 부진제품 회수유통사업부영업사원- 2천여대의 판매차량서울, 평택, 김해, 분당에 대형물류센터와 300여대의 이고차량물류운영부- 전국 28개 지점과 486개 영업소(대리점)점포공장- 서울, 평택, 대전, 양산- 신기술, 신소재, 신제품 개발- 자체설문조사, 위탁조사, PC통신 의견수렴소비자테스트 – 소비자 모니터 제도 운영고객지원센터제품설계의 문제점 분석개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