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와 사회적 관계 결혼정보회사 듀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디지털시대와 사회적 관계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산업의 설립 배경 및 현주소
듀오의 약력
경쟁사 특징 분석
듀오의 특징 및 시스템
4P와 SWOT 분석
듀오의 성공 전략
듀오의 문제점
앞으로 나아갈 길
목 차
핵가족의 보편화
인맥의 축소
친분을 통한 소개문화 쇠퇴
IMF 이후 좋은 배우자를 찾고자 하는 욕구 증가
마담뚜 중매의 문제점 극복
공개구혼을 꺼리지 않는 신세대 결혼관념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 매체를 사용
결혼정보산업의 설립 배경
시장 규모는 500~700억 원 대로 추정
크고 작은 약 1,000여 개 회사
듀오 포함 5개 회사가 시장의 70%차지
투입 비용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고부가 가치 사업
기업 외부의 환경을 거의 받지 않는 사업
회원 정보 데이터베이스 관리가 중요
회원들의 신뢰를 쌓는 것이 중요
결혼정보산업의 현주소
1995년 설립
1996년 MBC 사랑의 스튜디오 자료제공
1998년 최초로 미주지사 설치
2001년 결혼관련 각종분야 우수부문 선정
2002년 듀오 웨딩컨설턴트 설립
2003년 듀오 모바일팀 신설
듀오의 약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