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와 사회적 관계 결혼정보회사 듀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디지털시대와 사회적 관계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정보산업의 설립 배경 및 현주소
듀오의 약력
경쟁사 특징 분석
듀오의 특징 및 시스템
4P와 SWOT 분석
듀오의 성공 전략
듀오의 문제점
앞으로 나아갈 길
목 차
핵가족의 보편화
인맥의 축소
친분을 통한 소개문화 쇠퇴
IMF 이후 좋은 배우자를 찾고자 하는 욕구 증가
마담뚜 중매의 문제점 극복
공개구혼을 꺼리지 않는 신세대 결혼관념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 매체를 사용
결혼정보산업의 설립 배경
시장 규모는 500~700억 원 대로 추정
크고 작은 약 1,000여 개 회사
듀오 포함 5개 회사가 시장의 70%차지
투입 비용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고부가 가치 사업
기업 외부의 환경을 거의 받지 않는 사업
회원 정보 데이터베이스 관리가 중요
회원들의 신뢰를 쌓는 것이 중요
결혼정보산업의 현주소
1995년 설립
1996년 MBC 사랑의 스튜디오 자료제공
1998년 최초로 미주지사 설치
2001년 결혼관련 각종분야 우수부문 선정
2002년 듀오 웨딩컨설턴트 설립
2003년 듀오 모바일팀 신설
듀오의 약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결혼정보회사 `듀오` 마케팅관리
  • 듀오는 단연 업계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또한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어 PC통신과 인터넷을 통해서도 배우자와 미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정보검색 차원이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였으며, 미팅, 결혼, 웨딩 사이트를 결합시킨 러브포탈 사이트를 더욱 발전시켜 새롭고 흥미있는 그리고 건전한 중매문화를 선도하여 오고 있다.400여개에 달하는 결혼 정보회사중에서 후발업체라는 불리한점을 극복하고 당당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M I S 경영정보 시스템듀오의 성공과 CRM< 제목차례 >INTRO웨딩인포메이션 마켓선정동기1. 기업의 일반적인 조사 6 1-1. 회사연혁 61-2. 창업자 및 현재 경영자 61-3. 주요사업 61-4. 매출 및 수익 82. 정보기술의 활용 82-1. CRM 이란 무엇인가? 8(1) 마케팅환경의 시대변화 81) IT진보가 마케팅 능력 향상의 도구 9(2) CRM의 필요성 9(3) DB마케팅에서 CRM으로 10(4) CRM의 전제조건 11(5) DB 웨어하우스를 통한 데이터 마이닝 111) DB 웨어하우스의 의미 112) 데이터마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파티전문업체 `클럽프렌즈` 마케팅전략 분석 및 제언(A+리포트)
  • 결혼관의 장점을 수용하면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만남에 대한 기회조차 제대로 누려 보지 못한 싱글들을 위해, 8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도 체계적 회원 관리 시스템을 가진 결혼정보회사가 등장하게 되었다. 그 후 ‘듀오’와 같은 메이저 결혼정보회사들이 등장하면서 90년대 말부터 결혼정보회사 이용 고객은 급속도로 증가하였다. 합리성을 추구하는 사회적 풍토가 배우자를 통해서도 큰 효용을 얻고자하는 현 세대의 결혼관에도 그대로 반영된 것이

  • [경영전략]DUO듀오 전략경영사례 분석
  • 정보를 제공한다. e-사업팀긵enture duo의 기치 아래, e-사업팀은 언제나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린 사고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만남, 결혼 문화를 인포, 미팅, 웨딩 사이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e-사업팀은 온라인 전용 미팅, 웨딩 사이트 운영 외에도 인터넷 관련 각종 제휴, 마케팅 업무 및 신규 사업 분야까지 지원하여 인터넷 결혼정보 분야에서 듀오의 위치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홍보팀듀오 홍보팀은 고객을 대상으

  • [경영전략]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 정보를 제공한다. e-사업팀긵enture duo의 기치 아래, e-사업팀은 언제나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린 사고로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만남, 결혼 문화를 인포, 미팅, 웨딩 사이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e-사업팀은 온라인 전용 미팅, 웨딩 사이트 운영 외에도 인터넷 관련 각종 제휴, 마케팅 업무 및 신규 사업 분야까지 지원하여 인터넷 결혼정보 분야에서 듀오의 위치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홍보팀듀오 홍보팀은 고객을 대상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