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항공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1. 현황
2. 회사이념 및 로고소개
3. 항공 노선
4. 서비스
ㄱ. 각 좌석별 제공되는 서비스
ㄴ. 기내식
ㄷ. 그 외 제공되는 서비스
5. 마켓팅 전략
현황
- 1931년 3월 26일 바젤의 BALAIR와 쥬리히의 AD ASTROAERO의
두 항공이 합병
스위스라는 국가명 자체로도 엄청난 브랜드가치가 있다.
우리나라의 절반정도의 국토를 소유하고 700만정도의 인구를
가져 항공기의 국내수요에 유리한 조건이 아니지만 세계최고의
항공사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현황
항공기의 수 : 75대
허브 : 취리히
국제공항 : 제네바, 바젤
직원수 : 6800명
연간 승객수 : 12,000,000
매출액 : 미화 30억 5천만 불 (07년)
사용고객 우대제도 : M<ile & more
목적지 수 : 71개
네트워크 범위 : 유럽
회사이념 및 로고
‘고객 중심의 가치창조’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음
정확성(Punctuality) 신뢰성(Reliability) 그리고 안전성(Safety)을 행동
지침으로 삼고 있으며, 특히 Safety는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가장 중
요한 가치이다.
스위스항공사를 상징하는 항공기의 흰색은
순수(깨끗함)를, 빨간색 꼬리날개와 흰색
십자가는 환대(WELCOME)를 의미한다.
항공 노선
항공 노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간안보를 위한 국제사회의 대응
  • 보고서는 국제분쟁을 파악하는 중요한 자료가 된다. 해당 지역에서 인권억압이 발생한다는 사실이 확인됐을 때 마지막 수단으로 군사적 개입이 결정된다. 하지만 인권유린이 자행됐다 하더라도 상임이사국의 정치적, 경제적 이익 등에 의해 개입을 거부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강대국들이 군사적 개입을 결심하게 하는 요인으로 여론의 역할을 간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동티모르 분쟁은 대표적인 인권 유린 분쟁으로 알려져 왔다. 1991년 11월 ‘

  • [학사][무역] 한국 동북아의 허브 가능성에 대한 연구
  • 분석지금까지 동북아 허브로서의 한국의 가능성을 알아보기 위해 IT산업, 물류, 금융을 중심으로 한국의 내부 환경 분석과 외국 경영 환경과의 비교를 진행하였다. 이같은 논의를 요약하여 허브 국가가 되기에 적합한 한국의 강점과 약점, 현재 한국이 직면한 기회와 위협 요인을 다음과 같은 SWOT 분석 도표로 정리하여 보았다.표 20 SWOT 분석StrengthWeakness* 지리적으로 유리한 위치* 우수한 인력* IT 분야의 기반이 잘 되어 있음* 항공,항만 시설 투자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분석되고 있다.로이터 통신은 미 정부가 리먼을 구하는 것을 거부한지 이틀만에 AIG를 구제키로 함으로써 대마불사의 기준을 어떻게 정하는지에 관한 논란을 불러왔다고 전했다. 뉴욕대의 누리엘 루비니 교수는 로이터에 자동차나 항공사 등도 정부의 도움을 청할 것이라면서 이익은 사유화하고 손실은 사회화하는 시스템이 지속되고 있다고 말해 경영 잘못으로 어려움에 빠진 기업들을 정부가 납세자 부담으로 구제하는 것에 문제를 제기했다.

  • 기업비교분석 FedEx&DHL
  • 항공 운송장(HAWB) 번호와 관계없이 은행 Reference 번호로 발송물 추적 조회가 가능한 새로운 서비스EasyshipDHL 발송업무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DHL 항공운송장 자동인쇄, 발송물 조회, 각종 보고서 작성, 수취 물품의 기록이 가능⑤ People직원 동기 부여 및 고충 처리- 제안공모제도: 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회사 생산성 향상, 제도 개선, 업무 효율 향상에 반영- 사내공모제도: 인사 이동시 직원 의사를 적극 반영하며 인원 충원시

  • [마케팅전략]국내외 항공사의 인터넷마케팅
  • 항공운수 사업의 양축이라 할 수 있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본 연구의 대상으로 주목되었다.제한된 경쟁의 특성상 이미 많은 연구/조사의 대상으로 거론되었던 기업들로서 그 매력이 두드러지지 않을 수 있으나, 연구원들은 다른 관점에서의 접근을 시도했다. 아시아나 항공의 인터넷 마케팅 현황에 대한 분석과 전망을 주 대상으로, 인터넷 기반의 對 고객 서비스 현황의 장/단점 파악 후, 소비자의 인식틀 속에 對 고객 서비스 선도자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