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항공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차
1. 현황
2. 회사이념 및 로고소개
3. 항공 노선
4. 서비스
ㄱ. 각 좌석별 제공되는 서비스
ㄴ. 기내식
ㄷ. 그 외 제공되는 서비스
5. 마켓팅 전략
현황
- 1931년 3월 26일 바젤의 BALAIR와 쥬리히의 AD ASTROAERO의
두 항공이 합병
스위스라는 국가명 자체로도 엄청난 브랜드가치가 있다.
우리나라의 절반정도의 국토를 소유하고 700만정도의 인구를
가져 항공기의 국내수요에 유리한 조건이 아니지만 세계최고의
항공사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현황
항공기의 수 : 75대
허브 : 취리히
국제공항 : 제네바, 바젤
직원수 : 6800명
연간 승객수 : 12,000,000
매출액 : 미화 30억 5천만 불 (07년)
사용고객 우대제도 : M<ile & more
목적지 수 : 71개
네트워크 범위 : 유럽
회사이념 및 로고
‘고객 중심의 가치창조’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음
정확성(Punctuality) 신뢰성(Reliability) 그리고 안전성(Safety)을 행동
지침으로 삼고 있으며, 특히 Safety는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가장 중
요한 가치이다.
스위스항공사를 상징하는 항공기의 흰색은
순수(깨끗함)를, 빨간색 꼬리날개와 흰색
십자가는 환대(WELCOME)를 의미한다.
항공 노선
항공 노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