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NBG의 중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선정이유
기업소개
중국시장 상황
놀부의 성공요인 분석
진출과정
결론
1. 선정이유
선정 이유
!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렌차이즈 놀부 NBG
음식의 본고장 중국 시장 진출에는 특별한 마케팅을 사용했다는데..
2.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명
진출지역
진출년도
투자형태
투자규모
주요품목
종업원수
홈페이지
1987년 신림동에서 5평의 놀부보쌈 점포를 시작으로 이후 20년간 외식 프랜차이즈전문기업으로 부대찌개, 삼겹살, 유황오리, 한정식, 항아리갈비 등의 메뉴를 성공적으로 가맹사업화 하여 전국에 걸쳐 현재 약 700여개의 놀부 가맹점포가 성업 중이다.
06년 4월 일본의 외식컨설팅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으로 계약, 놀부항아리갈비 브랜드를 수출하여 도쿄, 삿포로, 오사카, 치바현 등에 6개점이 운영 중이며, 06년 10월에는 중국 북경에 현지법인 및 직영점을 성공적으로 런칭 운영하고 있으며, 07년에는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였다.
08년 부터 본격적으로 글로벌 사업으로 확장되면서 중국 상하이를 중심으로 놀부항아리갈비 프랜차이즈와 500여 평의 대형 프리미엄 한정식 레스토랑 수라온을 개점하여 현지인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특화된 한식의 맛과 멋을 전파하고 있다.
㈜놀부
(현지법인명: ) 北京伯餐飮有限公司
중국 베이징
2006년 (연락사무소 2005년 개설)
단독
US$ 500,000 (기술지분 0% 포함)
프렌차이즈 식당
40명(본사 주재원 2명, 장기파견2명)
www.nolboo.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 놀부와 원앤원 -CSR중심 사례비교
  • 놀부NBG 소개창업 22주년이 되는 2009년 현재, 전국에 약 640여개의 가맹점을 경영하고있고, 국내 최대의 한식브랜드로 자리매김함놀부 매장을 방문하는 1일 고객만 12만명, 놀부가족만도 6500명에 이르는 국민브랜드로 입지를 굳혔으며 중국싱가포르미주 시장에 진출해 우리 식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음한식 중식을 아우르는 8개의 브랜드를 운영총 매출 규모는 6500억 원으로, 사업 첫해 30억 원에서 200배가 성장특히 놀부NBG는 22년 연속 흑자

  • [국제경영] 놀부의 중국진출 사례
  • 놀부 중국진출Global Marketing선정이유중국시장 상황진출과정결론C O N T E N T S기업소개 Vision, Value, Concept등등놀부의 성공요인 분석마케팅 분석 (4P, STP, SWOT, BCG )1. 선정이유!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렌차이즈 놀부 NBG음식의 본고장 중국 시장 진출에는 특별한 마케팅을 사용했다는데선정이유2. 기업소개기업명 ㈜놀부  (현지법인명: ) 北京乐伯餐飮有限公司진출지역중국 베이징진출년도2006년 (연락사무소 2005년 개설)투자형

  • [전략경영론](주)놀부 프랜차이즈 성공전략 및 해외 진출 사례
  • 진출에 따른 애로사항 ① 신뢰할 만한 현지 시장정보 부족 ② 제품/서비스 컨셉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수용거부 ③ 언어 및 문화적 장벽 ④ 자금부족 ⑤ 가맹점에 대한 감시감독의 어려움 ⑥ 유능한 현지 관리인, 종업원 교용의 어려움 ⑦ 현지국정부의 외국기업에 대한 규제(과실송금, 부동산 소유제한 등) ⑧ 프랜차이즈사업에 대한 규제(정보공개서 작성 의무 등) ⑨ 현지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기법 개발의 한계 (4) 놀부의 해외진출 사례 - 중국

  • [국제경영](주)놀부NBG 중국진출 실패요인 및 전략
  • (주)놀부NBG I N C H I N A목차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기업 개관 및 연혁- 선정 이유 : 국내 성공 요인- 해외 진출 현황2.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 중국 진출 동기- 중국 진출 상황 : SWOT STP분석- 중국 진출 실패요인 : 4P분석 3. 실패를 통한 시사점 및 전략적 제안1.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1.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기업 소개놀부갈비와 놀부부대찌개 등 7개의 브랜드로 운영중식브랜드와 편의점과 홈쇼핑 등 유통 사업에도 진출하며 사업영역을

  • 놀부 마케팅전략분석 성공요인분석및 해외진출전략
  • 놀부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 CI & BI 소개 - 비전 및 경영이념, 경영철학- 메뉴소개본론 1. 국내시장사업- 놀부의 SWOT 분석 - 놀부의 마케팅믹스(4P) - 놀부의 국내시장 성공요인 2. 해외시장사업- 놀부의 해외시장 진출 현황 및 관련기사- 해외(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결론1. 놀부의 경쟁력 강화방안2. 한식의 세계화 방안 3. 참고자료 서론1. 기업선정동기∙놀부라는 기업은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부대찌개, 보쌈 등으로 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