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창업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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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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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 창업 계획서
●외식업 진출의 의의
●개점 실행 계획
●개점 계획 체크 리스트
외식산업 진출의 의의
1. 외식 출점의 의의
①사업성장
②다점포화를 위한 노하우 축적과 응용
③지역사회 공헌
④조직 활성화
2.입지조사의 요령
(1) 출점 지역의 성격과 현황
①위치: 입지 분석을 통한 외식업 컨셉을 결정해야 한다.
②인구:인구 증가율, 연령별, 인구 구성, 주간인구 비율
(인구 증가율이 높은 지역일수록 진출이 유리함)
③소득, 예금지표
④승용차 보유율(각 구청 및 군청의 교통계)
⑤성장력(각 지표의 연간 성장률)
⑥인구밀도력(각 지표의 1인당, 1세대당 수준을 합산)
⑦공업 및 상업 현황
⑧음식시장 현황(점포 수, 업종, 업태, 매출 등)
(2)로케이션
①위치
② 교통(도로) ③ 환경
④ 사업소 등 ⑤ 물건(물건 형태)
(3)상권 설정과 잠재적 매상예측
① 상권 설정과 인구규모
② 물건의 상권 인구로부터 본 매상예측
3.외식산업의 기본계획
(1)계획의 계요(조건 설정)
①물건개요
소재지 물건 면적
②점포개요
점포명 점포면적
좌석 수 주차장 면적 및 주차 대수
③계약조건 개요
임대방식 : 건축 협력금 방식
임대료
보증금 및 권리금
임대료 변경
계약기간
④물건 소개자
4.기본 컨셉
(1)기본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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