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산소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우리의 Vision, Mission
2. 주제선정 동기
3. 산소주 출시 배경
4. 제품 소개
5. 시장 분석
- 본문내용
-
● 2000년 기존의 소주(참이슬 23도)
시장두산 ‘산소주’(22도)를 출시.
BUT 출시 당시 15%까지 올라갔던 산소주의 M/S가 진로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력에 밀려 현재는 5~7%까지 떨어진 수준.
이 상황에서 산소주가 부동의 Market
leader인 참이슬에 대항하여 어떻게 M/S를
늘려가야 할 것인가!
최근 음주 소비자의 Needs 빠르게 변화
소주다운 소주를 원하면서도
숙취 걱정 / 건강 생각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요인제거, 소비자의 Needs 충족
녹차의 주독을 없애는 성분이 숙취에 효과적
녹차성분을 가미함으로써 기존의 알콜냄새 완화
자연/건강이라는 컨셉으로 현재well-being의 이미지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