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물류합리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J홈쇼핑 물류합리화
1.물류합리화 동기
무점포 소매업,할인점이 우리나라 유통산업 발전의 핵심 역할
쌍방향 TV시대를 통한 성장예상
CJ홈쇼핑 고객확대 물류서비스 차별화
질적인 측면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 신속,
친절하게 배송해 주느냐에 중점
2.물류 합리화 과정
지향:매출액 10조원 대에 맞는 프로세스 및 IT 구축
범위: 프로세스 및 IT의 과감한 혁신
투자:400억원
기간:1차 2003년 6월 ~ 2004년 7월 (CRM, 영업/물류, 재무/관리)
2차 2004년 10월 ~ 2005년 6월(SEM 등 시스템 고도화)
효과:1천200억원 비용 절감 기대(구축 후 향후 4년 동안)
파트너:액센츄어(프로세스 혁신, 영업/물류 분야 RET시스템)
삼성SDS(주문 및 CRM 시스템 개발)
CJ시스템(재무/관리 분야 SAP ERP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