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광고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농협광고분석
농협 광고분석을 통한 광고의 효과 및 농협광고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모색 탐구
농협SWOT분석
농산물유통.신용.지도사업의 경영
농협에 대한 신뢰감 우위
사업의 공익성.공감대보
정부.지자체와의 협력 구축
조합원 및 조직변화에 따른 대응력 미약
조합원참여의식 미흡
각 사업부문에 대한 경쟁심화
농협사업의 고부가 가치화
우리 농협의 세계화
품질차별화(맛, 색, 향 등)
정보화와 농업인 복지 연계
농산물 개방 가속
금융경쟁 격화
다국적 금융사와 경쟁
농정기조의 변화
경쟁원리 도입 등
W
S
O
T
농협이 하는 일과 광고
신지식 농업경쟁력 강화
친환경 먹거리 생산 지원
농업인 실익증진 지원
농업인 권익 대변활동
함께 하는 우리 전통문화
시장 지향적 산지 유통
고객 중심의 소비자 유통
영농자재 및 생활용품 공급
축산사업기반확립
고품질 청정 인삼 생산유통
농축산물 가공과 수출
든든한 민족은행
다양하고 앞선 금융서비스
선진 디지털 금융
신용
사업
교육
지원활동
경제
사업
첫 번째,기업이미지광고
IMC전략사용
광고카피)
오늘의 우리를 키워낸 당신은 대한민국의 아버지,
농촌입니다.
당신의 힘이 되겠습니다.
농촌이 웃는 나라
농협이 함께합니다.
광고 목적: 소비자 인식 속에 농협의 이미지각인을 통한 농협이미지 상승효과
브랜드현상의 유형: 기업과 관련된 연상
방법: 반복광고-농협이미지광고 시리즈를 통해 반복적인 기억 유도
구매시점에 암시 및 정보제공-인쇄광고와 홍보팜플렛이 농협마다 구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사학] 연설속 토포스 분석
  • 광고>LG45, 라끄베르 화장품/ LG45, It’s Red 도도 화장품CJ39, 몽고메리 헤링본 더플코트/ CJ39, 수산시장, 제주 갈치포CJ39, SONY 프로젝션TV/ CJ39 삼성 매직 스테이션http://www.imbc.com/broad/tv/culture/toron/vod/index.html?kind=image&progCode=1000842100790100000&pagesize=5&pagenum=1&cornerFlag=0&ContentTypeID=1&ProgramG조선일보 2011.4.15/ 경향신문 2011.4.15출처김정은 우상화 부분은 정리된 내용만 읽으시고 빠르게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영상도 그리 길지 않고

  • [광고와 언어] 카피와 운율 -국내 영상광고를 중심으로
  • 광고카피에 운율이 느껴지고, 그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제품의 특징을 파악하기 쉽게 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높인다. 보고서에서는 광고주의 이러한 노력으로 운율이 삽입된 광고카피를 알아보고 이론적으로 분석하는 방법으로 광고와 운율의 상관성을 연구해 보고 결론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보고서를 진행해 나갈 것이다. 1. 카피란 무엇인가?1)카피Copy의 개념광고의 아이디어를 찾아내고 그것을 언어나 글로

  • [행정사] 노무현 참여정부와 추진정책
  • - 신행정수도후속대책위원회 2004. 12. 『신행정수도 후속대책 추진현황』「참여정부국정운영백서」. 국정홍보처-「인물과 사상 26 - 노무현 정권의 딜레마」. 개마고원-논 문-- ‘주변 4국의 중장기 동북아 안보 전략 분석’, 동북아시대위원회 연구용역보고서- 조선일보 2004년 4월11일자 동북아시대위원장 문정인 특별기고-‘참여정부의 복지정책 평가’ 동의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조명훈 교수-사이트-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http://www.macc.go.kr/

  • [사업계획서]`생과일 전문점` 개업을 위한 사업 계획서
  • 보고서(광주광역시,2000), 교육통계연보(광주광역시교육청,2000)분 류항 목중흥3동북구면 적0.54㎢121.83㎢인 구인 구 수9,937명477,593명인구밀도18,401명/㎢3,920명/㎢세 대 수3,357세대147,852세대세대당인구수3.00명3.20명학 교학 교 수1개교90개교학 생 수1,090명132,929명사업체사업체수851개소29,361개소종사자수2,098명118,615명⑥ 주택현황♤ 주택종류별현황 자료출처 : 각 구청 건축과 1999주택종류북구동구광산구가구수비 율가구수비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광고선전비 182 8.078% 426 5.630% 854 7.949% 170 7.717% 30 5.871%운반비 54 2.397% 6 0.079% 21 0.195% 0 0.000% 11 2.153%지급수수료 411 18.242% 2,065 27.293% 678 6.311% 431 19.564% 65 12.720%※ 매출원가, 매출이익, 판관비는 매출액 기준 비율이며, 감가상각비, 광고선전비, 운반비는 판관비 기준 비율이다.할인점별 매출액 대비 매출이익율 및 판관비 비율단위 : 억원99년도 개점 93년도 진출 98년도 진출 94년도 개점 94년도 개점구 분 홈플러스(삼성테스코) 이마트(신세계) 롯데마트(롯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