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광고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농협광고분석
농협 광고분석을 통한 광고의 효과 및 농협광고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모색 탐구
농협SWOT분석
농산물유통.신용.지도사업의 경영
농협에 대한 신뢰감 우위
사업의 공익성.공감대보
정부.지자체와의 협력 구축
조합원 및 조직변화에 따른 대응력 미약
조합원참여의식 미흡
각 사업부문에 대한 경쟁심화
농협사업의 고부가 가치화
우리 농협의 세계화
품질차별화(맛, 색, 향 등)
정보화와 농업인 복지 연계
농산물 개방 가속
금융경쟁 격화
다국적 금융사와 경쟁
농정기조의 변화
경쟁원리 도입 등
W
S
O
T
농협이 하는 일과 광고
신지식 농업경쟁력 강화
친환경 먹거리 생산 지원
농업인 실익증진 지원
농업인 권익 대변활동
함께 하는 우리 전통문화
시장 지향적 산지 유통
고객 중심의 소비자 유통
영농자재 및 생활용품 공급
축산사업기반확립
고품질 청정 인삼 생산유통
농축산물 가공과 수출
든든한 민족은행
다양하고 앞선 금융서비스
선진 디지털 금융
신용
사업
교육
지원활동
경제
사업
첫 번째,기업이미지광고
IMC전략사용
광고카피)
오늘의 우리를 키워낸 당신은 대한민국의 아버지,
농촌입니다.
당신의 힘이 되겠습니다.
농촌이 웃는 나라
농협이 함께합니다.
광고 목적: 소비자 인식 속에 농협의 이미지각인을 통한 농협이미지 상승효과
브랜드현상의 유형: 기업과 관련된 연상
방법: 반복광고-농협이미지광고 시리즈를 통해 반복적인 기억 유도
구매시점에 암시 및 정보제공-인쇄광고와 홍보팜플렛이 농협마다 구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