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게임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서론
상황 분석
목표
STP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결론
기업소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창립일자
1988년 10월 1일: 마이크로소프트(미국)의 국내 합작법인 설립
1992년: 마이크로소프트 한국 지사 설립
2003년 2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명 변경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요 활동
마이크로소프트 주요 제품의 한글화 및 국내 판매 활동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국내 IT 관련 전문 커뮤니티를 지원 및 다양한 교육 및 세미나를 통해 국내 개발자 전문성 향상에 노력
국내 정보화 발전을 위한 업계, 학계 지원과 기술 이전 및 정보격차 줄이기 활동
MSN 을 통한 최상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
Xbox를 비롯한 최신 게임, 하드웨어 등에 대한 한글화, 제품 소개 및 기술개발
현재 시장상황
국내 비디오게임 시장규모 및 전망(2002-2006) (단위 : 억원)
출처: 게임산업개발원 http://www.gameinfinity.or.kr/
현재 시장상황
출처:게임산업종합정보시스템 http://www.gitiss.org/html/main/index.jsp
국내 비디오 게임기 보유현황(2003.12.03)
국내 소비자의 비디오게임 구입시 선택 순위
출처:게임산업종합정보시스템 http://www.gitiss.org/html/main/index.jsp
현재 시장상황
시장실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사의 신제품 성공사례
  • 분석1)SWOT 분석(1)강점(Strength)-심플하고 예쁜 디자인.-타사(소니의 PS3, MS의 XBOX360)에 비해 저렴한 가격.-연령에 관계없이 사용 조작법이 간단.-단순한 오락, 게임기만의 기능이 아닌 학습효과나 교양분야의 효과 월등.-체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닌텐도에서 개발한 게임 캐릭터에 대한 두터운 마니아 층 존재. Ex)슈퍼마리오-각 나라의 언어적 상황에 맞게 적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기술력-게임 분야의 전문적 기업이라는 이미지(2)약점(Weakness)-

  • 닌텐도 wii 의 마케팅 전략
  • 분석 < PS3 vs 닌텐도wii >4.SWOT분석5.STP분석6.4P분석7.마케팅전략(광고전략)8.향후전략(개선안)9. 교수님 제언사항10. 느낀점.11. 총정리12. 참고문헌 1. 기업 및 제품소개Wii의 Easy & Active 전략 - 사용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라-2007년 12월달 미국 뉴욕타임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때 손에 넣기 어려운 물건”이라며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한 게임기를 소개했다. 닌텐도의 콘솔 게임기인 위(Wii)다. Wii는 기존 다른 콘솔 게임기 대비 저렴한 가격 및 누구

  • 게임산업보고서 게임 산업보고서1
  • 게임산업은 우리 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산업의 시대적 위상과 경제 효과가 높아진 점에 기하여 본 레포트는 게임산업에 대한 동향과 특징 그리고 문제점을 짚어 보고 게임산업이 가장 발달한 일본과의 국제 협력 가능성을 모색해 보도록 한다. 조사방법은 신문, 관련잡지 및 인터넷 정보 등을 참고자료로 활용하여 분석을 시도하였다. Ⅰ.게임산

  • [졸업][국제경영] 온라인게임 `NCSOFT` 엔씨소프트 해외진출분석
  • 게임의 우월한 수익성 1.3.5 국내 게임 시장에서의 NC SOFT의 위치1.4 해외 진출 배경.51.4.1 해외시장 규모와 현재 상황1.4.2 NC SOFT가 해외로 진출하게 된 이유2. 중국 이전의 해외진출 .92.1 대만 .92.1.1 진출 이유 2.1.2 진출 방법 2.1.3 성과 2.1.4 성공 요인 분석2.2 미국

  • (A+ 레포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모바일 경영전략 및 SWOT 분석
  • 분석마이크로소프트는 장기간동안 데스크톱 OS에서 독보적인 시장점유율로 윈도우즈 OS UI에 익숙한 폭넓은 사용자를 기반으로 폭 넓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III. 결론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 이용되던 윈도우즈 라이브를 클라우드와 결합해 이용자 환경을 동기화함으로써 단말 간 연동이 수월하며, 제조 벤더들과도 두터운 제휴 관계를 형성한다. 윈도우즈폰 OS인 윈도우즈폰 8과 태블릿 PC, PC와 스마트 폰에서도 구동이 가능한 윈도우즈 8 출시로 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