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인원을 위한 차별화 관광사업계획서 JKtou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사업목표
1-1. 창업동기
1-2. 사업목표
1-3. 사업의 전개방향
2. 회사소개 및 조직
2-1. 회사소개
2-2. 주요업무
2-3. 조직도
3. 상품개발
3-1.컨셉
3-2. 교통수단
3-3. 일정
3-4. 프로그램
4. 사업분석
4-1. 경쟁업체 분석
4-2. 자사분석
4-3. 사업전망
5. 마케팅 계획
5-1. 4P 전략
5-2. 브랜드 전략 및 브랜드 전략
5-3. SWOT 분석
6. 보험 약관
7. 협력업체
8. 인력계획
8-1. 내부마케팅
8-2. 인센티브 제도
8-3. 직업교육
8-4. 팀워크 강화
8-5. 복리후생
9. 자본 및 재무계획
9-1. 설립자본금
9-2. 운영비
9-3. 총 비용
1-1. 창업동기
1-2. 사업목표
1-3. 사업의 전개방향
1. 사업 목표
1.사업 목표
1-1. 창업동기
주 5일 근무제와 국민소득의 증가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쉽게 관광을 하고 관광에 대해 다가 갈 수 있게 되었다
본사는 그러한 보편적인 관광보다 가족이나 소수인원에게
차별화된 관광상품을 재공하고 관광객이 직접 체험을 통해
느끼는 상품을개발하기 위해 창업을 하려고 한다.

1.사업 목표
1-2. 사업 목표
자유로운 여행
20~30대 고객확보
레포츠의 대중화
새로운 체험
20~30대의 청년층 고객들에게
체험척인 요쇼로 흥미유발
캠핑카 및 모험적인 프로그램
으로 기존에 관광지에서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체험
현 트랜드인
자유여행 성격 반영
Exciting Tour
레포츠의 대중화로 웰빙시대
에 적절하게 조합
1.사업 목표
1-3. 사업의 전개방향
상품판매후에도 철저한고객관리로이미지 구축
체험위주의 프로그램 홍보로 흥미유발
상품구매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으로
인지도 향상
2-1. 회사소개
2-2. 주요업무
2-3. 조직도
2. 회사소개 및 조직
2.회사소개 및 조직
2-1. 회사소개
본사 Exciting Tour는 기존의 보편적인 여행상품에서 벗어나
가족이나 소수인원을 대상으로 Out door 레포츠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하였습니다.고객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현장에서
느끼고 만족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제 저희와 함께 모험의 세계로 가 보시겠습니까?
2.회사소개 및 조직
2-1. 회사소개
㈜J.K Tour
J.K Tour
J.K Tour
지하철(3호선)근처로 교통편
이 용이함
20~30대의 젊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밀집되어 있음
상권의 집중화로 인구의
대형화
2.회사소개 및 조직
2-2. 주요업무
1
2
3
여행상품 기획, 개발, 항공 및 지상수배, 현지 답사 및
정보수집 등의 여행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패키지 상품이나
개별여행의 plan을 세우는 여행상품 기획가
상품개발
여권및비자
대행서비스
해외 출국 시 반드시 필요한 여권구비를 위한 여권대행 서비스와 해당 국가에서 요청하는 비자 발급을 위한 대행 업무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
항공권 발권
세계화에 따른 나라별 교류증대와 유학생의증가, F.I.T 시장이
성장함에 따른 항공권 수요증가로 고객이 원하는 지역, 항공사,
일정, 가격으로 항공권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항공예약의
편리성과 금전적 효율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관광알선 전문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관광 시스템으로서 병원, 환자, 에이전시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고품격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2) 기업의 역사3) 사업 구조HOMS 중개 사이트를 통하여 의료 관광을 원하는 고객과 이런 고객들을 유치하려는 의료기관, 여행사들을 연결시켜 주는 오픈 마켓을 형성함. 오픈 마켓에서 고객은 직접 상품을 구성할 수 있고 의료 기관은 사이트를 통한 해외 의료 관광 고객들을 자연스럽게 유치할 수 있음. HOMS는 이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One-stop service를 제공

  • 실전 마케팅 실전 Marketing전략 수립
  • 위한 행동 목표 설정.5.마케팅 믹스 전략 : 4P에 입각한 전략 수립.각 P가 상호 연관성을가질 수 있도록 전략 수립.구 분세 부 내 용만 점평 가발 표(50)시간활용◦전체적으로 균형 있는 시간 배분을 하였는가?◦시간을 초과하지 않았는가?(1점감점/분)1010팀 웍◦팀원 전원이 발표에 참여하였는가?(2점감점/미참명수)◦소수 인원에게 발표가 치중되지 않았는가?105발 표 력◦자신감을 가지고 청중을 설득하였는가?◦적절한 매너로 청중에게 반

  • [사업계획서]`생과일 전문점` 개업을 위한 사업 계획서
  • 관광 상품 개발업아이디어 - 지역 특성에 맞는 관광 상품 개발업제안인 : 1.사업아이디어: 지역 특성에 맞는 관광 상품 개발업2. 사업성 분석: 현재 우리 나라 관광산업의 문제점 파악1)보존 대지 못한 관광자원2)차별화대지 않는 관광상품3)관광지의 지역별 특색이 부각대지 못하고 있다.3. 개발 동기: 우리 나라 관광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4. 사업 내용:관광지 특색에 맞는 관광상품 개발지역 특색에 맞는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지역 관광청으로부

  • [관광정책]우리나라 관광정책과 주요국가 관광정책
  • 관광정책집행의 과정 281) 정책집행의 과정 282) 정책집행의 고려요인 283. 관광정책평가 291) 관광정책평가의 개념 292) 관광정책평가의 기준 293) 관광정책의 평가과정 29Ⅵ. 우리 나라 관광정책의 역사 301. 한국관광의 발전과정과 정책과제 301) 1960년대 이전의 관광정책 302) 1960년대의 관광정책 - 60∼69년대 313) 1970년대의 관광정책 314) 1980년대 관광정책 325) 90∼94년대 관광정책 336) 카지노업의 관광사업전환 357) 95 ∼ 96년의 관광진흥을 위한 정

  • [사업계획서]여행사 사업계획서
  • 21세기의 여행업에 차별화를 두어 또 하나의 여행혁명을 만들어가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창작적이고 한층 더 현실가능성 있게 작성하려고 짜임새 있게 전개하였으며, 새로운 것을 만들어낸다는 것에 대해 너무나도 큰 고통들이 수반되어야 한다는 점을 깨달았으며, 이번 계기로인하여 여행업의 또 하나의 발전방향과 새로운 루트(root)를 개척했다는 데서 뿌듯한 감동을 받았습니다.노력하여 더욱더 발전적인 모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끝-35-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