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 라식수술 서비스 소비자 행동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안과 라식수술 서비스에 관한
소비자행동 연구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안과 라식수술 서비스에 관한 소비자 행동연구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목 차
서론
이론적 배경
연구방법
결과 및 논의
요약 및 결론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주5일 근무제의 본격적인
시작으로 일 중심 문화에서
여가중심 문화로 변화
자신에 대한 개발 및 투자
증가->라식수술 서비스
구매고객 증가예상
이에 소비자행동 단계를
파악하여 업계 종사자들에게
인지시켜 줌
Ⅰ.서론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2. 변인 및 가설
본 연구에서의 변인은 인구통계적 변수를 사용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성별, 연령별, 지역별, 관심분야별 변수를 사용하였음을 밝힌다.
소비자들의 안과 라식 수술의 구매과정 5단계 행동에 그들의 인구통계적학적 변인이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내부소비자, 외부소비자간에 서로 인지하고 있는 서비스구매의 주요 경로와 정도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Ⅰ.서론
2002한성대학교 소비자행동론
*
3. 연구의 한계점
표본수의 미진함으로 설문의 일반화에 한계
서울지역 - 명동일대의 표본집계로 인한 전국으로의 일반화 한계
성인남녀 20~30대에 제한된 표본집계로 인한 전 연령의 일반화한계
2002년 10월 19~26일간의 설문으로 인한 시간적 한계
명동 성모안과 라식수술 구매고객이라는 한정적인 설문추출로 인한 일반화의 한계
Ⅰ.서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