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수집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자료수집
목 차
2차 자료 수집
1차 자료 수집
관찰법
의사소통
서베이
오류
자 그럼 시작할까요? =>Let’s go!!!!
자료의 종류
해결하기 위해 조사자가 당면한
의사결정문제를 수집한 자료
다른 조사자에 의해 다른 조사 목적으로 이미 수집된 자료
1차 자료
2차 자료
1차 자료와 2차 자료의 비교분석
1차 자료
2차 자료
수집목적
조사문제해결
다른 조사문제의
해결
수집과정
높은 관여
낮은 관여
수집비용


수집기간
길다
짧다
2차 자료수집
직접 수집한 자료가 아닌 다른 조사자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수집한 자료.
장점
단점
- 시간과 비용절약
- 인력의 절약
수집 불가능한 자료도
구할 수 있음
- 자료의 측정단위 다름
- 자료의 분류범위 다름
- 유용성이 떨어짐.
- 용어에 대한 정의 다름.
- 부 정확성
2차 자료의 분류
내부자료
외부자료
이차자료
즉시사용가능
처리필요
가이드
디렉토리
인덱스
통계자료
기타간행물
센서스자료
디렉토리
전문
숫자
서지
광고평가
일반
심리통계 및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구매
수량추적자료
스캐너다이어리
패널
스캐너다이러리
패널(CATV이용)
감사
직접문의
기업보고서
클립핑서비스
츨판물
정부
일반업계
특수목적
신디케이트
서비스
오프라인
온라인
서베이
우편다이
어리패널
스캐너
서비스
온라인
도매장
소매장
가구 및
소비자
기관
컴퓨터
dBase
2차 자료 유형
1) 내부자료
일상적인 기업 활동의 과정에서 정리된 자료를 말한다.
2) 외부자료
외부기관이 특정한 목적에 따라 작성된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