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마케팅조사
‘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Ⅰ. 조사배경 및 목적
Ⅱ. 조사계획
Ⅲ. 올림푸스 카메라 시장현황 분석
Ⅳ. 설문지 분석
Ⅴ. 결론 및 전망
‘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조사 배경 (Background)
최근 독도문제와 관련하여 일본의 망언과 관련, 심화된 반일감정
조사 목적 (Objectives)
일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심화되는 과정 속에서 이것이 일본
디카 제품인 ‘올림푸스’ 구매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자 함.
‘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사전조사
2차자료조사
본조사
정량조사
반일감정
* 소비자들의 반일감정 정도
구매후 태도의 평가 및 구매의향
*만족도
*불만점
*반일감정이 미치는
영향
*재구매 의향
디지털
카메라
시장현황
디지털 카메라
보유 및구입 실태
*제품구매 및 사용에 있어 주요 평가요인
*구매로부터 기대되는주요 소비자 편익
*상표선택
반일감정이 올림푸스 디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조사 프레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캐논 마케팅전략
  • 목 차서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본론 환경분석 내부환경 외부환경 SWOT분석 마케팅전략 STP 4P믹스 결론 시사점 느낀점 참고문헌 마케팅 원론 보고서마케팅 전략서론 선정동기 (한국법인 설립 / 제조)캐논(Cannon)은 카메라 사업의 전개와 병행하여 비 카메라 분야의 진출에 대하여 일찍부터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꾀하여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캐논은 카메라 시장점유율의 50%에 육박하는 커다란 성장률을 보이며 ‘ DSLR 카메라 :디지털 일

  • [마케팅계획서] 디지털카메라 무선전송 신개념 카메라
  • 디지털카메라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싸이월드 붐에 따른 ‘디지털카메라족’- 반일감정의 증가- 일본에 비하여 낮은 물가Treat- 휴대폰 카메라의 보급 및 발달- 환율 하락- 한일 무역 협정 체결 가능성- 중국 기업들의 발전COMPETITOR ANALYSIS국내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올림푸스, 소니, 캐논, 코닥, 후지필름 등의 외국업체들의 주도 하에 국내 제품인 삼성 케녹스가 꾸준한 시장 점유율로 국내 생산량을 지키고 있었으나, 성공적인 마케팅을 통해 삼

  • [소비자행동] 디지털카메라 캐논 익서스 광고분석
  • 영향을 미친 정보채널을 확인하여, 광고 및 정보채널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력 수준을 확인하도록 구성하도록 한다. 그럼 여기서 TV가 각 제품별 구매에 미치는 영향력을 따져 보았더니 가정용 전자제품 및 가정용품 군의 경우 추천의향 평균은 57.0%이며, TV 광고 영향력 평균은 32.7%로 나타나는데 여기서 디지털 카메라는 TV 광고 영향력이 평균보다 약간 낮은 반면에 브랜드 추천 의향은 평균을 넘어섰다. 다시 말해서, 디지털 카메라 유저

  • [마케팅] 올림푸스의 `My Digital Story` 마케팅전략 가치혁신
  • 올림푸스 제품 선호 이유F. 올림푸스 제품 구입 의사4. My Digital Story에서의 감성 자극 방법A. 스타마케팅과 감성적 반응B. 문화 마케팅으로의 확장III. 결론IV 참고 문헌 및 자료서론주제 선정 이유올림푸스는 2003년 7월경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한 My Digital Story 광고씨리즈를 내보내기 시작하였다. 이 광고를 통하여 디지털 카메라 시장의 확대는 물론 최초 제품 인지도와 잠재 소비자 구매 의사 조사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된다. 우리 조는 올림푸스의

  • [IMC] 코닥 Kodak Moments 캠페인 사례분석
  • 카메라 소유자를 조사하여 그들의 습관과 욕구를 분석하여 모든 표적프로그램에 적용시키기로 계획했다.3. 계획■ 커뮤니케이션 목표 - 코닥의 브랜드 리더쉽 회복1) 과거 코닥의 필름카메라 이미지를 넘어 디지털 미래의 구체화를 통해 코닥의 브랜드 이미지를 현대화하라.2) cross category equity innovation score를 5포인트 증가시킨다.■ 전략1) 상표지각의 영향요소들과 함께 양방향 대화를 조직하고 실행하라.2) 영향력집단과 top-tier media 그리고 소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