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세상이기 다리던 쇼를 하라 KT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던
를 하라
목 차
SHOW??
SWOT 분석 in 3G 시장
마케팅 및 IMC목표
광고 목표
광고 분석 / 컨셉
KTF VS SK
proposal
3세대-WCDMA,HSDPA기술을 이용한 KTF의 이동통신 브랜드
??
3세대?
화상 전화
USIM카드를 장착
->신용카드, 멤버십 카드, 모바일 뱅킹 서비스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ktf show 쇼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를 진행하는 등 철저하게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준비하고 먼저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 효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제일기획 자체 분석에 따르면 ‘SHOW쇼’는 브랜드 인지도와 광고 호감도 등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객관적 자료를 통해 알 수 있는 SHOW의 보다 높은 인지도가 3G에서 강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② 광고로 인한 젊은 이미지 구축SHOW의 광고 대부분은 젊은 이십대 남녀 모델을 중심

  • [마케팅] KTF SHOW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광고 시리즈의 시작이다. 위 광고와 더불어 죽음 편에서는 ‘장례식’이라는 내용을 바탕으로 기존의 KTF의 만년 2위 이미지 단절과 함께 ‘심심함도 지겨움도 죽었다’는 카피를 통하여 지겨움, 지루함 대신 즐거움과 유쾌함을 가져다 줄 SHOW라는 유쾌한 브랜드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자막) 우물쭈물 살다가 이렇게 끝날 줄 알았지 – 버나드 쇼 / 지겨움도 죽었다. 심심함도 하품도 답답함도 죽었다.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3월 SHOW가 시작된

  • [마케팅] KTF 쇼 SHOW 마케팅전략
  • KT와 KTF가 얼마나 효과적으로 방어하고, 적절한 역공을 구사하느냐가 주요한 포인트로 작용할 것이다.3) 콘텐츠의 다양화이동통신의 세대변화는 이동전화 서비스사가 제공하는 콘텐츠서비스의 변화인 만큼 콘텐츠 시장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 KTF는 2007년도 1분기 서비스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한 1조 3,334억 원을 기록하였으며, 이는 가입자의 지속적 증가와 함께 WCDMA 전국서비스 시작을 계기로 글로벌로밍 및 영상관련 콘텐츠 등 신규서비스

  • [A+] KT 기업분석 - 핵심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및 환경분석 성공요인 핵심역량 향후 나아갈 방항 분석
  •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3월, 쇼가 시작된다.”이동통신 기술 2세대와의 단절을 하고 3세대가 열렸음에 포지셔닝 하기 위한 티저 광고를 만들었다. 그 예가 죽음편과 탄생편이다. 서비스 브랜드명 `쇼(show)`는 뭔가를 보여주겠다는 KTF의 단단한 각오를 보여준다. - PPL(Product Placement, 간접광고)① MBC 드라마:강력범죄 용의자를 미행하던 형사가 영상통화를 이용 해 현장을 보고하는, 또렷한 화질의 40초간 영상통 화, 영상통화 덕분에 가까

  • [경영전략] Olleh KT의 브랜드 전략
  • KT가 관심을 가져야 할 당연한 과제이다. 로봇과 정보통신은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현재 KT를 비롯 여러 자금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대기업들은 네트워크 기반의 서비스로봇(URC로봇)의 상용화에 힘쓰고 있다.(4) Threat1) 국내시장의 포화상태국내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광고비 투자해도 출혈경쟁만 야기할 뿐이고 실제적인 이득이 없다. 2) SK의 독점이동통신시장에서 SK가 독점적으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기 때문에 KT가 점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