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전략 과시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2 일본 내수시장의 한계
1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전략의 배경
목차
1 신성장전략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
2 인프라 수출 전략
2 일본정부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
Chapter 1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전략의 배경
가.
급속한 아시아 신흥시장의
경제성장
금융위기 이후에도 지속되는 고도의 경제성장
선진경제권의 상대적 퇴색과 아시아 신흥국의 부상
지속적인 경제성장
→ 선진경제권의 GDP 넘어설 것으로 전망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4
일본의 수출 및 국내 생산의 감소
주요 수출국의 금융 위기
최종재 수출, 해외생산거점 수출 감소
→ 국내 생산에 큰 타격을 입음
“아시아 지역은 세계경제의 성장엔진”
수출 지역 다변화 주장
나.
아시아
신흥국의
인프라 수요
지리적 요인에 의해 늦어지는 인프라 구축
경제 성장률에 비해 낮은 인프라 수준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5
아시아 지역 인프라 투자 필요성 환기
약 8조 달러에 달하는 투자수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