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전략 과시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과 시사점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2 일본 내수시장의 한계
1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전략의 배경
목차
1 신성장전략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
2 인프라 수출 전략
2 일본정부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전략
Chapter 1
일본의 아시아 신흥시장 진출 강화 전략의 배경
가.
급속한 아시아 신흥시장의
경제성장
금융위기 이후에도 지속되는 고도의 경제성장
선진경제권의 상대적 퇴색과 아시아 신흥국의 부상
지속적인 경제성장
→ 선진경제권의 GDP 넘어설 것으로 전망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4
일본의 수출 및 국내 생산의 감소
주요 수출국의 금융 위기
최종재 수출, 해외생산거점 수출 감소
→ 국내 생산에 큰 타격을 입음
“아시아 지역은 세계경제의 성장엔진”
수출 지역 다변화 주장
나.
아시아
신흥국의
인프라 수요
지리적 요인에 의해 늦어지는 인프라 구축
경제 성장률에 비해 낮은 인프라 수준
1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아시아 신흥시장의 부상
5
아시아 지역 인프라 투자 필요성 환기
약 8조 달러에 달하는 투자수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현대자동차 인도시장 마케팅전략
  • 시장 개척방안과 현지 시장에 적응하기 위한 기업의 전략을 알아보고 이번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성공사례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서 신흥시장의 의미와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신흥시장으로의 진출 및 시장 개발 전략을 구사함에 있어서 진출시장에서의 현지화와 표준화의 사이에서 기업전략선택의 중요성을 파악하고자 함에 있다. 또한, 새롭게 부상하는 중국을 위시한 아시아시장과 인도시장, 유럽으로 이어지는 기업의 국제화 전략의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아시아 최고의 제과업체’ 의지 표명롯데제과의 해외진출시도가 성공적으로 이뤄져가며 관련업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롯데제과는 9월13일(현지시각 월요일 오전 11시-오후1시30분) 러시아에 초코파이 공장을 세우고 준공식을 가지며 러시아시장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그룹 신동빈 부회장을 비롯해 각 계열사 경영자들과(김상후 사장, 이철우 사장, 좌상봉 사장, 박창규 사장, 황각규 부사장, 쯔꾸다 사장) 칼루

  • [중국경제] 한국자본의 중국진출의 전략과 전망
  • 전략으로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이를 위해 8천억 위안의 막대한 투자자금을 서부지역 개발에 쏟아 부을 계획이라고 한다.연해지역에 진출한 외국기업은 앞으로 낮은 생산비용과 내륙시장을 겨냥하여 내륙지역에 투자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미국의 서부 개척사와 같이, 포장마차는 아니지만 점차 연장되는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투자가 흘러 들어가게 될 것이다. 서부지역개발은 중국의 시장경제정책과 경제발전에 상당히 중요한 열쇠를

  • [국제마케팅][디자인전략]국제마케팅의 의미, 국제마케팅의 종류, 국제마케팅의 조직구성, 국제마케팅의 정보화, 국제마케팅의 환경요소, 국제마케팅의 유의사항, 국제마케팅의 디자인전략, 국제마케팅 관련 제언
  • 전략으로 업체가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선택하는 진입방식 및 국제 시장에 맞는 4P믹스 전략을 포함하였다.Ⅲ. 국제마케팅의 종류구분대상시장접근방법마케팅 목표대중마케팅불특정 대중비차별적 마케팅시장점유율, 매출액, 고객만족도의 순서표적마케팅표적집단차별적 마케팅, 집중 마케팅일대일 마케팅개인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고객만족도, 고객점유율,매출액의 순서구분경제원리중점관리커뮤니케이션대중마케팅규모의 경

  • [마케팅] 렉서스의 한국시장진출전략
  • 시장이 매력적인 이유이다. 이미 제품 자체에는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던 LEXUS는 1999년 7월에 일본 수입차 시장이 전면 개방됨에 따라 2000년 3월에 본격적으로 국내시장에 진출을 하였다. LEXUS는 진출당시 상당히 신중한 자세를 취했다. 1996년도부터 국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미국산 Camry와 Avalon에 대한 시판과 대대적인 전반적 시장조사를 통해 시장탐색 과정을 거쳤다. 그리고 그 결과, 고급차량이 한국에서 경쟁력이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