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차
Ⅰ.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정의와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종류
Ⅱ.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
- 각 종류별 사례 소개
Ⅲ. 결론
Ⅰ.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Ⅲ.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특징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Ⅰ.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마케팅커뮤니케이션정의>특징>종류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인터넷 환경에서
조직이나 개인이 교환을 창출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시장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시장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일련의 과정.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을 이용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수행하는 것
1.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마케팅커뮤니케이션정의>특징>종류
4P 마케팅 믹스와 5C 마케팅 믹스
기업과 고객간의 거래에 초점
기업의 일방적 관점
고객은 통제 불가능한 판매 대상
대중이나 표적시장 그룹에 접근하는 방법
인터넷상의 변화된 마케팅 환경
반영 못함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기업과 고객간의 장기적 관계유지
기업과 고객간의 쌍방적 관점
고객은 통제 가능한 관리 대상
고객 개개인과의 상호작용이 필요한 방법
인터넷상의 변화된 마케팅 환경
반영
Collaboration, Contentware, Commitment, Communication, Channel
2.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특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다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전략
  • DAUM CommunicationTable of ContentsⅠ 다음 커뮤니케이션 개요Ⅱ 다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통합 마케팅전략 (4A)▬광고전략Ⅲ 마케팅적 과제와 전망 주요 연혁 1995년 2월, 3명의 직원으로 인터넷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로 출발1997년 5월, 웹기반 무료 이메일, 한메일 서비스 시작 1998년 3월, 한메일넷 가입자 15만명 달성. 한메일 서비스 수출 개시1999년 7월, Daum으로 CI 변경 1999년 중국, 일본, 대만, 미국에 한메일 서비스 수출. 회원수 250만명

  • [인터넷마케팅]`다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의 힘이었다. 비즈니스가 커지면 커질수록, 기업이 성장하면 할수록, 시장이 성숙하면 할수록 고도의 마케팅이 요구된다. 그렇다면 다음(Daum)의 성공한 인터넷 마케팅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다. Ⅱ. 다음(Daum)의 시작다음커뮤니케이션의 이재웅 사장은 지난 1995년 연세대 동창들과 창업 당시 다같이 한음(音), 한목소리로 조화를 이루자는 의미에서 회사 이름을 다음이라고 지었다. 물론 다음 세상을 준비하자는 뜻도 있었다. 이 때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목차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Ⅰ. 인터넷 PR1. PR의 개념2. 인터넷 PR의 수단1) 뉴스공지2) 특별행사3) 공공캠페인활동4)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용5) 다양한 링크원천의 활용Ⅱ. 인터넷 판매촉진1. 판매촉진의 개념2. 인터넷 판매촉진의 유형1) 샘플링2) 쿠폰3) 사은품4) 컨테스트와 추첨Ⅲ. 인터넷 이벤트1. 인터넷 이벤트2. 인터넷 이벤트의 수행3. 이벤트 프로모션의 유형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
  •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터넷PR, 인터넷 판매촉진, 인터넷 이벤트목차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Ⅰ. 인터넷 PR1. PR의 개념2. 인터넷 PR의 수단1) 뉴스공지2) 특별행사3) 공공캠페인활동4)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용5) 다양한 링크원천의 활용Ⅱ. 인터넷 판매촉진1. 판매촉진의 개념2. 인터넷 판매촉진의 유형1) 샘플링2) 쿠폰3) 사은품4) 컨테스트와 추첨Ⅲ. 인터넷 이벤트1. 인터넷 이벤트2. 인터넷 이벤트의 수행3. 이벤트 프로모션의 유형

  • 모두투어 인터넷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목차기업소개인터넷마케팅의 절차시장 기회분석의 틀인터넷마케팅의 기회분석마케팅조사의 실행과정STP고객수명주기별 고객관리 활동제품전략가격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커뮤니티전략유통경로전략브랜딩과정마케팅의 계획의 실행과 조직화 1989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전문 도매업체 최근 활성화되는 SNS서비스와연계해 다양한 상품 제공 윤리경영행복한 나눔고객만족경영홈페이지를 통해 기업정보의 기업의 경영이념을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