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SfA의 발달과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 보고서의 목적은 이스라엘의 SfA의 지난 연구의 완성을 위하여 이 책의 모든 장에서 그 틀을 규정짖는 것에 의하여 이스라엘 SfA협회 조직의 완성을 말한다.
“학회”는 첫 번째 항목으로서 접근하면 ISFA는 이스라엘에서 SfA이벤트는 (걷기, 달리기, 수영, 오리엔테이팅, bicycilng, 체조, 구기종목등) 조직된 스포츠 클럽과 모든 조직의 유일한 최고 조직의 하나로서 처음에 확인되었다.
더욱이 ISFA는 신체활동의 증진을 위해서 국가가 시작했다. 그것은 3개의 이스라엘 국립 스포츠 조직 사이의 동맹의 결과 1987년에 형성되었다.
지금까지 그 목적과 임무는 다음과 같다.
SfA는 이스라엘의 운동을 조화시킨다.
이스라엘에서 스포츠와 여가를 위해서 마케팅과 대중의 하부조직 관계를 발전시 킨다.
이스라엘 대중의 운동을 장려하고 SfA 활동에 참여한다.
이스라엘의 여가와 스포츠의 발전을 위하여 국가적 운동의 조직
지난 몇 년간 ISFA는 Wingate 학회와 협력하는 과정을 조직했다. 그것은 졸업생에게 SfA와 여가교사로서의 자격을 준다. 이것은 SfA활동과 지방정부의 스포츠 부분의 모든 조직자에 대한 값을 헤아릴수 없는 서비스이다.
마케팅
1981-1999년의 기간동안의 ISFA마케팅 방법의 비평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