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SfA의 발달과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 보고서의 목적은 이스라엘의 SfA의 지난 연구의 완성을 위하여 이 책의 모든 장에서 그 틀을 규정짖는 것에 의하여 이스라엘 SfA협회 조직의 완성을 말한다.
“학회”는 첫 번째 항목으로서 접근하면 ISFA는 이스라엘에서 SfA이벤트는 (걷기, 달리기, 수영, 오리엔테이팅, bicycilng, 체조, 구기종목등) 조직된 스포츠 클럽과 모든 조직의 유일한 최고 조직의 하나로서 처음에 확인되었다.
더욱이 ISFA는 신체활동의 증진을 위해서 국가가 시작했다. 그것은 3개의 이스라엘 국립 스포츠 조직 사이의 동맹의 결과 1987년에 형성되었다.
지금까지 그 목적과 임무는 다음과 같다.
SfA는 이스라엘의 운동을 조화시킨다.
이스라엘에서 스포츠와 여가를 위해서 마케팅과 대중의 하부조직 관계를 발전시 킨다.
이스라엘 대중의 운동을 장려하고 SfA 활동에 참여한다.
이스라엘의 여가와 스포츠의 발전을 위하여 국가적 운동의 조직
지난 몇 년간 ISFA는 Wingate 학회와 협력하는 과정을 조직했다. 그것은 졸업생에게 SfA와 여가교사로서의 자격을 준다. 이것은 SfA활동과 지방정부의 스포츠 부분의 모든 조직자에 대한 값을 헤아릴수 없는 서비스이다.
마케팅
1981-1999년의 기간동안의 ISFA마케팅 방법의 비평은 다음과 같이 요약될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환경] 마르쉐의 경영전략과 국내문화의 관계
  • 경영성과를 거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인지도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는 아래의 표에서 보듯 업계 최단시간 100만 고객 돌파, 어린이날/크리스마스이브 국내 레스토랑 중 최고 매출 기록, 서비스품질지수/웰빙 지수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마르쉐에 대해 잘 모르고 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행에 민감하여 구전효과가 뛰어나고, 정보통신의 발달로 인해 서로의 지식이 공유되는 현 사회에 있어 이러한

  • [서비스 마케팅]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전략
  • 이스라엘, 프랑스 등 세계적인 선진 시장에 한국의 무선 인터넷 기술력과 플랫폼 솔루션, 그리고 콘텐츠를 수출하며 세계 속으로 그 활동 무대를 넓혀가고 있다.▪ 경영이념: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신 가치경영 : 다양한 가치의 혁신과 균형적 제고를 통해 기업가치 극대화 추구▪ 시장 점유율: 약 50.98%. 이동통신사 시장 1위 기업3. 연혁1984년3월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4월 차량전화 서비스 개시

  • 호모 디지쿠스로 진화하라
  • 발달한 전자 기술의 힘이 사이버 공간이라는 새로운 신대륙을 가져다 주었다. 우리의 삶의 무대가 신대륙으로 옮겨지고 그러한 삶의 양식을 영위하도록 부지불식간 강제당하고 있다. 정보혁명에 의해서 시간 공간적 제약이 사라진 전자공간에서 우리는 빠른 속도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고, 빈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평등하게 이 신대륙을 누릴 수 있다. 우리나라처럼 천연자원이 부족하고 국토가 협소한 나라에는 신이 선물한 자유, 평등, 박애의 신대

  • SFA의 성공전략, PCB 산업(대덕전자) 성공요인
  • SFA는 다수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특허의 수는 실제적 이용과 경제적 이용 가치가 다르지만, 중요한 사실은 우수중소기업들의 특허에 대한 집중력이나 비용, R&D 비용 또는 특허품의 경제적 가치를 고려하면 대기업보다 훨씬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경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허를 통하여 우수한 기술력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도 중요한 핵심적 능력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전자라는 세계적인 대기업과의 상생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더욱 촉진시

  • [경영정보시스템] ERP 대웅제약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진의 의지와 욕심이 구축 프로젝트 성공의 가장 큰 배경이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단지 CEO의 의지만으로 프로젝트를 성공했다고 할 수는 없을 것이다. CEO의 의지를 뒷받침하는 다음의 여러 가지 요소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시너지를 냈기 때문에 성공적인 프로젝트도 가능했다는 편이 정확할 것이다. Ⅳ. 결 론 (대웅제약 사례 본 후 ERP 문제점과 개선 방안)1. 국내 실정과의 불일치ERP는 서구에서 먼저 개발되고 도입되고 발달된 시스템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