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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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물류 관리의 기본적인 목적은 효과적으로 적시에 정확한 제품 납품을 제공해서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물류시스템 설계의 전제 조건으로서,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 안에 포함된 산출물은 고객 서비스를 결정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이 장에서는 고객서비스 정책의 수립에 관심을 둘 것입니다.
1. LOGISTICS IN STRATEGIC MARKETING
전략적 마케팅 물류
이 섹션의 목적은 전반적인 마케팅 믹스 내에서 물류 위치를 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파트는 마케팅 믹스 요소로서의 물류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마케팅 내에서 물류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마지막 부분은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물류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1-1 Logistics as a Marketing Mix Element 마케팅 믹스 요소로서의 물류
마케팅의 개념은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구체적인 요구에 부응하는 자원을 기반으로하는 시장 기반으로 한 계획 이념입니다. 마케팅 개념은 이익에 있어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목표와 함께 시작됩니다. 모든 기업 시스템이 근본적인 목표를 향해 통합되어야합니다. 만약 기업이 생존을 위해서라면, 모든 시스템은(마케팅. 제조, 금융, 물류) 이익이 많은 세대를 겨냥함으로써 기능해야 합니다. 마케팅 개념은 기업의 전략적 계획에 대한 통합력을 제공합니다.
이 세 가지 마케팅 개념을 지원합니다.
(1) 고객의 요구는 제품보다 우선시됩니다.
(2) 제품은 최종으로 사용되는 개념으로 보여져야 합니다.
(3) 거래량은 이익의 다음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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