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의 악세서리를 공급하는 휴대폰 악세사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6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의 악세서리를 공급하는 휴대폰 악세사리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창업개요
1-1 창업목적
1-2 창업배경
1-3 목표고객
2. 제품 내용 및 특성
3. 시장분석
3-1 現 스마트폰 시장 분석
3-2 경쟁자 분석
3-3 소비자 분석
4. 마케팅 전략
4-1 SWOT 분석
4-2 4P전략
5. 위험요소
6. 채산성
7. 재무계획
8. 조직도
- 본문내용
-
1-1 창업목적
- 우리 회사는 휴대폰 악세서리와 관련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이를 통하여 고객가치를 창출시켜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더욱더 유용하게 쓸 수 있게 도와주고자 이 사업을 실시하였음
- 우리회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항상 귀를 귀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더 긴밀히 하고자 함
1-2 창업배경
- 2013년 대한민국 스마트폰 이용자수는 3500만명.
-> 영,유아와 노인인구를 제외하면 대한민국의 90%의 인구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