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명품아울렛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명품 브랜드를 아울렛으로 매입할 수 있도록 하는 명품 아울렛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기업 및 산업
2. Vision
3. 사업개요
4. 사업추진배경
5. 사업 목적 및 기대효과
6. 제공되는 서비스 설명
7. 시장환경 분석
8.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향
9. 시설 및 투자계획
10. 조직 및 인원 계획
11. 마케팅 및 판매계획
12.사업 추진 및 일정계획
13. 자금조달 및 재무 상태표
- 본문내용
-
Vision
부유층을 target으로 하는 의류ㆍ패션 및 관련상품 아울렛이 된다.
사업개요
기존에 명품브랜드 매장을 쇼핑하기 위해서는 면세점, 백화점을 가야 했습니다. 하지만 명품브랜드 매장들이 모여있는 로얄랜드아울렛은 부유층이 많이 거주하는 강남구에 위치해 있으며 면세점, 백화점에 가지 않아도 많은 명품브랜드 매장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사업추진 배경
파레토 법칙은 `전체 결과의 80%가 전체 원인의 20%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20%의 고객이 백화점 전체 매출의 80%에 해당하는 만큼 쇼핑하는 현상을 설명할 때 이 용어를 사용한다. `이탈리아 인구의 20%가 이탈리아 전체 부의 80%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 이탈리아의 경제학자 빌프레도 파레토의 이름에서 따왔다.
전체 부의 80%를 차지하며 전체 매출의 80%에 영향을 미치는 부유층을 위한 서비스를 고민하다가 부유층을 target으로 하는 명품브랜드매장들이 모여있는 아울렛을 생각했습니다.
사업목적 및 기대효과
로얄랜드아울렛에 입점한 매장으로부터 임대료를 받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 설명
ㆍ인터넷 쇼핑몰: ‘로얄랜드 아울렛’은 offline과 online구매를 지원합니다. ‘로얄랜드 아울렛’에 입점한 매장들의 제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ㆍ깔끔한 인테리어의 로얄랜드아울렛입니다.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향
로얄랜드아울렛’으로 명품브랜드들이 입점 및 유지하도록 offline과 online판매를 지원하며 부유층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얄랜드아울렛’에 입점한 매장들로부터 임대료를 받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