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의류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애견을 가지신 분들에게 관련 의류를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쇼핑몰에 관한 사업 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사업 소개
1) 주 목표시장
2) 제품 특징
3) 인력확보

3. 제품 소개

4. 시장 환경 분석

5. 마케팅 계획

6.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

7. 위험요소 및 대책
1) SWOT분석

8. 사업 추진 일정
본문내용
회사 소개
1-1 회사명
천사같이 사랑스러운 강아지란 의미로, 0000㈜라는 회사명을 지었음.
1-2 회사소개
고 품격 애완의류 및 액세서리,쿠션,목줄,애완 생활 전반에 걸쳐 애견과 애견인들의 욕구에 부흥하는 용품들을 제조, 판매 하고 있다.
1-3 사업개념
사업 아이템 : 애견의류, 액세서리, 애완용품
사업 형태 : 제조, 판매업
대상 고객 : 애견을 소유한 모든 사람들
판매 제품 : 고 품격 애견 맞춤 의류 및 애완용품

사업소개 (1)
현재 선진국은 애완관련의복 서비스와 애완용품 등이 성업 중 (일본의 경우 2조원 상당)
우리나라 역시 그 시장규모가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이며 아직 그 시장을 공략할 기업체가 많지 않다는 현실에 비추어 본 사업의 성장가능성은 매우 크리라 예상
사업소개 (2)
2-1. 주 목표시장
자신의 애완동물에 개성을 부여하고자 하는 20代~30代의 젊은 고객들
2-2. 제품 특징
첫째, 차별화된 디자인
애견 기성복제품에서 벗어나 수공으로 제작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맵시가 있으면서도 활동성에 지장이 없는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한다
둘째, 맞춤의상의 제작
손수 애견의 치수를 재어 제작함으로써 애견에게 편안함과 특별함을 제공한다
애견의 실제 치수를 재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자체 제작한다.
온라인상에서는 인터넷사이트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한다. (디자인 선택->치수기입->견본샘플->수정보안->최종배달)
사업소개 (3)
2-3. 인력확보
-디자이너의 고용
최소한 두 명을 고용하여 애견의 체형에 알맞은 옷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시장에 진입하여 성공한 기업의 사례를 접하여 노하우를 익히도록 한다.
-웹디자이너의 고용
이 인력은 내부의 인력으로 충분히 가능하나 애견산업의 특성을 이해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활용케 하여 계속적인 변화를 추구토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의류 매장에 도매로 판매하는 방법, 직접 매장을 차려서 소매로 판매하는 방법 등 여러 가지 판매 유형을 생각할 수 있다.인터넷 또한 마찬가지이다. 인터넷도 오프라인의 유통 흐름과 비슷하며, 인터넷에서도 도매가 있고 소매가 존재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은 크게 도매를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과 소매를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로 구분할 수 있다. 최근에는 소매 쇼핑몰에서도 도매 형태를 도입하고 있는 추세이다.① 나까마(www.naggama.com)와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디자인 72.디자인-산업디자이너 73.디자인-의상디자이너 74.디자인-제품디자이너 75.디자인-캐릭터디자이너 76.디자인-패션/잡화77.디자인-패션디자이너78.디자인-응용미술 79.인테리어-시공/설계80.인테리어-실내디자인 81.IT-디자인/웹디자이너 82.IT-웹디자인/그래픽디자인83.IT-웹디자인 84.IT-웹

  • 사업계획서-애견 쇼핑몰, 시장분석, 사업소개
  • 애견사업에서 얻은 수익을 통해 점차 다른 애완 사업으로 확장 고려경쟁사 출현에 따른 위험관리가 필요, 제휴업체의 파산이나 계약파기에 따른 위험관리 필요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할인제도와 희소성 있는 상품 판매외로운 독신인구를 겨냥한 판매전략 구축고객 개개인의 맞춤 서비스제공향후 전략-기존의 평범한 애견용품 쇼핑몰의 개념과는 차별화된 저가격과 고품질의 애견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각종부가서비스를 제시하여 고

  • [사압계획서]애완동물 포털 사이트 사업계획서
  • 계획서를 마치며현대인의 고독이 낳은 사업. 이 애완동물사업에 있어 우리나라의 애완시장은 아직 체계화 전문화 요소가 없으며 선진국과 비교하면 많이 낙후된 실정이다. 애완동물 관련 법제가 미비하고 관련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지 않으므로 앞으로 많은 난관이 예상되기도 하지만 비즈니스의 영역으로 엄청난 부가가치가 있음은 자명한 사실이다.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고수익이고 안전하며, 입양을 통해 단골 고객을 만든다면 애완동물 특성

  • [사업계획서] 애견산업 `애견클럽`사업계획서
  • Yonsei Kennel Club 쇼핑몰 사업계획서져먼 셰퍼트와 잉글리쉬 코커스파니엘을 중심으로10조 상경계열 9910225 김정윤 인문학부 9901304 최은준정치외교 9645010 김민철생활과학 9861032 김유주 차 례Ⅰ. 계획 사업의 개요Ⅱ. 국내 애견 시장 현황Ⅲ. 시장세분화를 통한 표적시장의 선택Ⅳ. 판매계획Ⅴ. 판매전략 및 향후 현황Ⅵ. 결론Ⅰ. 계획 사업의 개요1. 사업 계획의 동기 (1) 우리나라의 애견 산업의 최근 성장 추세 최근 공중파 3사는 모두 강아지를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