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 매트릭스 및 커뮤니티 기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디씨인사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VV 매트릭스 및 커뮤니티 기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 www.DCinside.com

▲ DCinside 란?

▲ DCinside 의 커뮤니티 포지셔닝 - “폐인”, “아햏햏

▲ DCinside 사례의 시사점

본문내용
▲ DCinside 란?

- 1999년 하이텔 유머작가로 활동하던 김유식씨가 설립한 “폭스미디어”라는 문화컨텐츠 보급회사에서 시작된 디지털 카메라 관련 정보 및 공동구매 웹사이트.
- 디지털카메라와 관련된 정보제공료와 공동구매를 통한 B2B·B2C, 기업 간 거래와 광고· 홍보, 이벤트 대행 등을 주요 수익 기반으로 함. 그 가운데서도 물품을 대량으로 싸게 구 입해 이를 공동구매자들에게 물량 단위로 다시 할인해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공동구매 방식이 주요 사업.
- 취급하는 브랜드는 캐논·카시오·엡손·후지필름·삼성·소니·코닥 등의 각종 디지털카메라와 렌즈·플래시·배터리·충전기·삼각대·프린터와 같은 카메라 주변기기. 그 밖에 영상기기·방송 장비, 사진과 커뮤니티, 디지털 상품을 아우르는 전문 인터넷 포탈사이트로서, 사용자 모임 을 위한 장소 제공, 세미나·전시회·촬영대회·촬영강좌 개최 등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 행사 도 제공.
- 2000년 24억원, 2001년에 65억원의 매출액을 올렸고, 2003년 6월 현재 자본금은 11억 4000만 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사회] 디시인사이드 분석
  • 인사이드가 연 디지털 카메라 공동구매 웹 사이트 이다. 디지털 카메라 인사이드(digital camera inside)를 줄인 말로, 디지털 컨텐츠(digital contents), 디지털 커뮤니티(digital community), 디지털 커머스(digital comerce) 등의 의미도 갖고 있는 디시인사이드는 1999년 10월, 디지털 카메라 전문 컨텐츠 사이트로 시작 , 「dcinside.com 안내」: http://www.dcinside.com하여 현재는 디지털 카메라 및 IT 관련 기기에 관한 리뷰 뿐만 아니라 인터넷 문화의 유행이 창조되는 공간이 되고

  •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 인터넷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론1. 인터넷 커뮤니티란? 2. 커뮤니티 트렌드의 변화 3. 커뮤니티와 비즈니스 4. 커뮤니티와 개인 5. 커뮤니티의 시삽Ⅱ. 인터넷 커뮤니티의 현황 및 효과 1. 브랜드 커뮤니티의개념 및 유형 2. 국내 브랜드 커뮤니티 개설현황 3.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현황 4. 브랜드 커뮤니티의 효과 Ⅲ.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티 전략 1. 커뮤니티 활성화 장애 요인 2. 커뮤니티 인기몰이 방법 3. 커뮤니티 활용 방안 4. 커

  • [마케팅사례] 네이버 NHN의 국내 마케팅 전략
  •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또한 NHN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검색광고, 게임 유료 서비스 등의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발굴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선보여 국내 최고의 순익률을 자랑하는 코스닥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이 밖에도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 선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NHN은 일본과 중국에서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을 확보하는

  • 싸이월드의 인기요인 분석 및 지속적인 성장방안
  • 커뮤니티 전문업체는 다음과 같으며 대부분 10대 ~ 20대 초반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음- 포털형 블로그 : 정보생산의 주체자인 개인 사용자를 잡아라!인터넷이 쌍방향이라는 것이 이제는 제대로 실감이 날 정도로 온라인은 너무나도 많이 변했다. 다소 일방적이였던 정보의 흐름이 완전히 바뀌어 지금은 정보의 생산, 전달, 가공, 평가, 재생산 등과 같은 과정들이 어떤 특정 서비스 업체나 기관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네티즌 한명 한명에

  • [인터넷기업] www.pdbox.co.kr 피디박스 마케팅전략
  •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내야만 했다. 그동안 인터넷 시장의 대부분을 이루었던 B2C 모델이 단기적으로 수익창출이 어렵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웹 스토리지 및 P2P시장의 시장규모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모델을 찾는 업계에 빛이 되고 있다. 웹 스토리지 서비스는 내가 가진 자료를 단순히 보관만 하는 게 아니라 그것을 다른 네티즌과 공유하고 그들로부터 자료를 얻으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인터넷 커뮤니티 문화와 인터넷망과 기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