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네이버 지식in검색 지식형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지식in의 지식검색의 역사와 현재의 증가 추세+ 장단점
3. 지식형 광고의 형태 및 주로 쓰이는 종류
4. 지식형 광고의 장단점 및 활용방안
- 본문내용
-
인터넷의 능력의 한계가 점점 없어지면서 대부분의 정보를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지나치게 많은 정보로 인해 오히려 과부하가 걸려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찾는데 들어가는 노력이 컸기 때문에, 인터넷 에이전트들의 역할에 대해 과거 많은 연구가 이루어졌다. 이러한 에이전트를 활용하여 2003년 인터넷의 주요 이슈 중 하나로 떠오른 것이 바로 "지식검색"이다. 지식검색이란 기존의 검색이 단어로 이루어지고 일반적인 정보에 대한 공유만이 전부였던 방식을 넘어, 서로간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며 알고 싶은 정보를 더욱 자세히 얻어낼 수 있는 방식이다.
2000년 10월 한겨레 신문사의 ‘디비딕’ 사이트 이후 네이버의 '지식iN', 엠파스의 ꡐ지식거래소ꡑ, 야후의 지식검색ꡑ, 네이트의 ꡐ지식뱅크ꡑ등이 본격 개시 1년 만에 네티즌의 주 이용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다. 참여자가 많아야 활발한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는 만큼 포털 사이트에서 주로 사용하게 되었다. 특히 네티즌들이 직접 생산하고 공유해 나가는 방식이니 만큼 상호작용성이 높아져 참여도가 매우 높다. 또한 그 내용이 일반 상식, 전문 지식, 개인적인 고민에서 생활 속에서 무심코 지나가던 것들에 대한 질문이나 황당무계한 질문까지 매우 다양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