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선사 그룹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선사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유형 3가지
스탠다드 (standard)- 가장 낮은 가격대 형성하는 그룹
프리미엄(premium)- 스탠다드 그룹보다 한 단계 나은 식당. 서비스. 시설을 제공하는 그룹
럭셔리(luxury)- 고급스런 선재 시설과 질 높은 서비스와 식당 및 양질의 선상 활동. 기항지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그룹
2. 일본계열
미쯔이객선
NYK Cruises
크리스탈 크루즈
-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크리스탈 크루즈는 현재 crystal Harmony 호,
Crystal symphony호, crystal serenity호, 3척의 선박이 바하마에 등록 되어있다.
- 항해사는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인과 일본인으로 구성
- 크리스탈 크루즈의 선박은 1명의 승객이 선박에서 차지할 수 있는 공간비가 다른 선박에
비해서 매우 높다.
즉, 선박의 크기에 비해서 객실수가 적기 때문에 승객들은 좀더 여유로운
선상 생활을 할 수 있다.
크리스탈 크루즈의 수요계층이 최상위계층이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
4)JAPAN Cruise Lin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