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공급환경 크루즈 선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 세계 3대 크루즈 선사 그룹의 공급력
※ 세계3대 크루즈 선사 그룹은 세계72%를 장악 하고 있다.
구분
Carnival
Royal Caribbean
Star Cruises
보유 선박수
66
23
19
전체 총톤수
3,439,696
1,841,244
905,254
전체 침상수
101,728
47,184
25,210
평균 선령
10.38
5.61
8.50
시장점유율
49%
21%
11%
제1절 대형 크루즈 선사 그룹
※ 로스엔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크리스탈 크루즈는 현재 가장 큰 해운회사인 일본의 NYK 크루즈가 1988년에 설립한 선사이다. 매우 고급스런 크루즈를 제공하는 크리스탈 크루즈의 주요고객은 북미의 중장년층이 89%를 차지하고 있다
3) 크리스탈 크루즈
4) 재팬 크루즈 라인
※ 일본 크루즈 객선주식회사는 신노혼카이, 한큐, 감부 의 3개 회사가 모여서 만든 합작회사가 소유하고 있으며, 26.518톤 규모의 승객수용력 532명인 Orient Venus호와 28.000톤 규모에 72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Pacific Venus호를 보유
제3절 아시아 크루즈 선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본 `아사히 맥주` 기업경영 분석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