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선사 그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2. 세계 3대 크루즈선사 그룹
(2) 세계 3대선사 그룹
시장공급력측면-세계의 주요 크루즈선사
4대 선사-카니발크루즈, 프린세스크루즈,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 스타크루즈
8대 선사-4대선사+셀러브리티크루즈, 코스타크루즈, 홀랜드아메리카라인, 노르웨지안 크루즈
세계 3대 크루즈선사그룹 - 세계 크루즈 객실공급의 72% 차지
- 강력한 선도력, 규모의 경제를 실현
- 기항지선정에도 선도력 지님
2. 일 본 계 열
4) Japan Cruise Line
일본크루즈객선주식회사(JCL)-신노혼카이, 한큐, 감부의 3개 회사가 모여 만든 합작회사가 소유
Qrient Venus호- 인센티브 여행객이나 단체여행객에 주로 서비스
Pacific Venus호- 개별수요자 대상
알래스카·호주·동남아시아권역을 기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