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공급환경-대형크루즈선사그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크루즈선사의 분류
1)크루즈선사 분류
현재 크루즈 시장에는 크고 작은 수많은 선사들이 있지만, 이들 모두 크루즈 시장에서 선사 나름대로 운항지역, 상품가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표적시장으로 하는 수요자계층 등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제1절 대형 크루즈선사 그룹
상품가격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표적시장
운항지역
크루즈 선사
2.일본계열
1)미쯔이객선
+1999년 오사카상선 미쯔이선박과 나빅스선사가 합병, 현재의 상선을 발족
+화객선을 여객선 용도를 변경하면서 선명을 ‘니뽄마루’ 한 척으로 크루즈 사업을 시작
+1986년 일본에서 크루즈수요 증가, 본격적으로 크루즈선박 건조
후지마루호-특정 세분시장(개인승객보다 기업의 인센티브관광이나 컨퍼런스 및 사원교육)
니뽄마루호-주로 중/장년층 일반인 대상
+두 척의 선반 모두 동남아시아와 세계일주 크루즈 운영
2)크리스탈 크루즈
+현재 가장 큰 해운회사인 일본의 NYK Yusen KK그룹이 1988년에 설립한 선사
+매우 고급스런 크루즈를 제공
+주요 고객은 북미의 중장년층이 89%를 차지
+연간 50,000건의 크루즈상품을 판매
+선박의 크기에 비해 객실수가 적기 때문에 승객들의 좀 더 여유로운 선상생활 가능
(이는 크리스탈 크루즈의 수요계층이 최상위계층이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
제3절 아시아 크루즈선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