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중국 시장의 이해 - 중국시장경제의 발전과정과 문제점 및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시장의 이해>
중국시장경제의
발전과정과 문제점 및 향후전망
Ⅰ. 중국시장 개황
Ⅱ. 중국시장경제의 발전과정
Ⅲ. 중국시장경제의 결과와 문제점
Ⅳ. 사회주의시장경제의 전망
Ⅴ.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Ⅰ.중국시장 개황
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
1.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 정의
-국가의 거시적 경제 조절 하에서 시장이 자원분배에 그 기초적 작용을 하는 것. 즉, 동시에 국가가 경제에 대한 거시조절기능을 개선·강화함으로써 보다 나은 경제정책, 경제법규 및 계획지도와 필요한 행정관리를 통해 시장을 보다 건전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인도하는 것.
2.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의 특징
-사회주의 국가 이념 및 골간을 유지하면서 시장 경제 원리를 도입함.
-공유제를 위주
-시장경제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거시조절을 행함.
③주요 경제현황
-섬유공업 : 면방직 및 모방직공업은 설비·생산 면에서 세계 최대임.
-자동차 공업 : 삼대삼소정책시행(삼대:장춘일기, 호북이기, 상해산타나, 삼소:북경지프, 천진다이 하쓰, 광주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