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적대적 M&A의 유용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
2. 적대적 M&A
3. 적대적 M&A의 장, 단점
4. 적대적 M&A의 성공사례
5. 적대적 M&A의 방법
6. 적대적 M&A에 대한 방어책
7. 적대적 M&A의 방어책이 유용한가?
8. 결론
- 본문내용
-
적대적 M & A
97년 1월 1일 적대적 M&A 가동조항 폐지
우호적 M&A에 비해 대상기업 범위 넓음, 특히 인수 가액에 경영권 프리미엄 미포함으로 인수가액 낮아짐
적대적 M&A대상기업 특징
지분소유구조상 최대주주 및 우호 지분율이 낮은 기업
적당한 시가총액 보유기업
경영성과에 비해 시장가치가 저평가되어있는 기업
도덕적 해이 등 내부 갈등 존재
-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2003.5.7.
적대적 M&A의 위협과 대응방안
http://www.etimes.net/service/go/ShellView.asp?LinkID=4938&ArticleID=200506082108110295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