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마케팅 새우깡 마케팅 매운 새우깡 노래방 새우깡 새우깡 연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향후 마케팅 방향
- 기존 충성고객 이탈 방지
저관여 제품인 새우깡은 새로운 제품이 나올때 마다 사람들의 이탈이 심하다. 그걸 방지하기 위해 계속적인 노출이 필요하다.
- 새로운 고객추구
미래의 고객인 10대들에게 입맛에 맞는 제품을 생산 판매 해야된다
- 국내시장 외 해외시장 수출강화
현재 일본, 미국 ,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수출을 하지만 판매량은 적다. 그 나라의 문화와 입맛에 초점을 마쳐 신제품을 개발 해야된다.
마케팅 환경분석 - 기업이념 및 비전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화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기업이념
기업사명
기업비전
두뇌, 기술, 시스템의 힘으로 상품력과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21세기 식(食)의 미래를 창조하여 내실있는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