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마케팅 새우깡 마케팅 매운 새우깡 노래방 새우깡 새우깡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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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향후 마케팅 방향
- 기존 충성고객 이탈 방지
저관여 제품인 새우깡은 새로운 제품이 나올때 마다 사람들의 이탈이 심하다. 그걸 방지하기 위해 계속적인 노출이 필요하다.
- 새로운 고객추구
미래의 고객인 10대들에게 입맛에 맞는 제품을 생산 판매 해야된다
- 국내시장 외 해외시장 수출강화
현재 일본, 미국 ,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수출을 하지만 판매량은 적다. 그 나라의 문화와 입맛에 초점을 마쳐 신제품을 개발 해야된다.
마케팅 환경분석 - 기업이념 및 비전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화며,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
기업이념
기업사명
기업비전
두뇌, 기술, 시스템의 힘으로 상품력과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21세기 식(食)의 미래를 창조하여 내실있는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함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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